아크로니스, 기업 데이터 통합 관리 솔루션 출시
아크로니스, 기업 데이터 통합 관리 솔루션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4.11.20 16: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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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크로니스 액세스 7’...싱가폴에서 개최된 ‘아크로니스 파트너 서밋’에서 발표

아크로니스코리아(지사장 서호익, http://www.acronis.com/ko-kr) 는 싱가폴에서 처음으로 개최된 ‘아크로니스 아시아 파트너 서밋(Acronis All-Asia & Emerging Markets Partner Summit)’에서 기업 데이터 통합 관리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액세스 7 (Acronis Access 7)’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크로니스는 지난 9월 싱가포르에서 공식 출범한 아크로니스 아시아•태평양 본부의 주관 하에 11월 20일부터 21일까지 이틀 간 싱가포르에서 최초로 개최된 ‘아크로니스 아시아 파트너 서밋’에서 ‘아크로니스 액세스 7’을 발표했다.

기존 아태지역 총괄 부서에서 확장하여 아태 본부를 출범한 아크로니스는 미주, 유럽 중심의 비즈니스 거점을 아시아로 옮겨,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아시아 스토리지, 백업, 클라우드 및 보안 시장에 초점을 맞춰 활발한 영업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교육지원센터와 연구소를 함께 운영하여 아태지역 고객에게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아크로니스 액세스 7은 기업 데이터에 대한 안전한 액세스와 관리가 가능한 솔루션으로, 대량의 PC를 운영하는 대기업부터 중소기업에 이르기까지 기업의 규모와 운영환경에 최적화 된 다양한 버전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기업 내외부에서 파일 서버, NAS, SharePoint 및 랩탑, 태블릿, 스마트폰 등 개인 장치를 통해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으며, 모바일 기기 사용자를 고려해 iOS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기반의 기기에서 모두 모바일 데이터 관리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아크로니스 액세스는 기업의 IT 인프라와 전체 데이터를 안정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아크로니스 애니데이터 기술(Acronis AnyData Technology, 모든 OS 및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통합 액세스, 백업 및 재해 복구 기술)로 구현된 솔루션으로 시스템 간 호환성 문제를 최소화 하였으며, 기업의 복잡한 하이브리드 환경에서도 쉬운 적용과 관리가 가능하다. 중요한 비즈니스 데이터에 접근 시 아크로니스 엑세스는 이중 보안 기능으로 데이터 유출의 위험을 최소화하며, 인증된 사용자는 쉽고 빠르게 문서에 접근 및 편집이 가능하다.

아크로니스 액세스 7의 주요 기능은 ▶액티브 디렉토리와의 호환 통해 원활한 사용자 관리 가능 ▶ 데이터 액세스, 편집 및 공유에 대한 가시성, 로그 제공 ▶맞춤형 보안 규정 및 세분화 된 컨텐츠 관리 기능 제공 ▶ 이중 보안 및 암호화 기능 제공 ▶강화된 인증절차(CAC, PIV) 등이다.

세르게이 빌로소프(Serguei Beloussov) 아크로니스 CEO는 “아크로니스 액세스 7은 다양한 플랫폼에서 높은 수준의 데이터 보안과 원활한 협업을 가능하게 하는 솔루션으로, 기업 생산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다양한 규모의 기업이 공존하는 아시아에서도 아크로니스의 컨설팅을 통해 다양한 규모에 최적화 된 솔루션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면서, “파트너 서밋 행사를 통해 아크로니스는 아시아 시장 저변을 넓혀갈 수 있도록, 지역 특성에 최적화 된 제품과 파트너 프로그램, 비즈니스 모델을 정립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아크로니스 액세스 7은 한국에서 11월 중 정식 판매 및 서비스가 시작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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