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U+tv 아이들나라’ 고객 대상 온라인 커뮤니티 ‘유플맘 살롱’ 오픈
LG유플러스, ‘U+tv 아이들나라’ 고객 대상 온라인 커뮤니티 ‘유플맘 살롱’ 오픈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0.06.17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플맘 살롱’ 회원들과 비대면 발대식을 진행하고 있다.
‘유플맘 살롱’ 회원들과 비대면 발대식을 진행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고객과 함께 자녀 교육에 대한 의견을 가감 없이 자유롭게 소통하는 온라인 커뮤니티 ‘유플맘 살롱’을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영유아 대상 IPTV 미디어 플랫폼인 ‘U+tv 아이들나라’ 고객이 대상이다. LG유플러스는 U+tv 아이들나라의 주 고객층이 3~7세 자녀를 둔 밀레니얼 부모라는 점에서 착안해 ‘유플맘 살롱’을 개관했다. 재테크ㆍ부동산ㆍ유아교육 등 키즈맘 관심사를 포함해 어떤 주제든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최근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취향 공유 및 친목 도모를 위한 오프라인 모임을 갖는 ‘살롱 문화’가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어 이 같은 온라인 공간을 기획했다”며, “정해진 기간 동안 일방향적인 미션을 부여하고 시상하는 일회성 방식에서 탈피하고 무기한 소통창구라는 차별점을 뒀다”고 설명했다.

‘유플맘 살롱’은 서로간의 관계를 증진시키고 자연스럽고 진솔한 소통을 도모하기 위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