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타닉스, 크리스찬 알바레즈 글로벌 채널 부문 수석 부사장 임명
뉴타닉스, 크리스찬 알바레즈 글로벌 채널 부문 수석 부사장 임명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0.05.20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찬 알바레즈 뉴타닉스 수석 부사장
크리스찬 알바레즈 뉴타닉스 수석 부사장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뉴타닉스는 기존 미주 채널 부문 수석 부사장인 크리스찬 알바레즈를 글로벌 채널 부문의 수석 부사장으로 승진 임명한다고 20일 발표했다.

새로이 임명된 알바레즈는 월드와이드 채널 및 파트너 세일즈 리더로서 뉴타닉스의 채널 파트너 생태계의 전략 방향을 총괄하고 전략적 관계를 조성하며, 공인 파트너사, 유통업체, OEM업체, 시스템통합(SI) 업체, 통신사 및 XSP 파트너 등을 위한 글로벌 세일즈 및 유통 프로그램을 개발한다.

알바레즈는 20여년 이상의 글로벌 전략 개발 경험을 갖춘 채널 리더이다. 지난해 9월 채널 세일즈 부문 부사장으로 뉴타닉스에 입사해 미주 세일즈 채널을 총괄했으며, 올해 2월부터 임시 월드와이드 세일즈 부문 책임자로 재직했다. 알바레즈는 뉴타닉스의 전반적인 파트너 세일즈와 시장 진출 프로그램을 발전시켜 고객과 파트너가 더욱 큰 비즈니스 성과를 도출할 수 있도록 큰 공로를 세웠다.

알바레즈 수석 부사장은 “뉴타닉스는 적절한 리소스, 투자 및 전문성을 통해 우수한 평가를 받은 제품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며, 파트너들이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고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여 수익 창출 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