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나인솔루션즈, ‘AIM10x 이그제큐티브 네트워크’에 3명 전문가 영입
오나인솔루션즈, ‘AIM10x 이그제큐티브 네트워크’에 3명 전문가 영입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0.05.18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오나인솔루션즈(지사장 이웅혁)는 ‘AIM10x 이그제큐티브 네트워크’에 3명의 신규 전문가를 영입했다고 18일 밝혔다.

오나인(o9)솔루션즈가 후원하는 ‘AIM10x 이그제큐티브 네트워크(AIM10x Executive Network)’는 조직 내 디지털 혁신과 변화를 주도하는 체인지 에이전트(change agents, 변화와 혁신의 주도자)의 네트워크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AIM10x 이그제큐티브 네트워크’는 세계 최대의 기업에서 풍부한 운영 경험을 쌓은 비저너리 리더들을 하나로 묶는 네트워크이다. 그들의 통합된 경험과 네트워크는 운영 및 계획 분야에서 미래의 디지털 전환을 정의하는데 상당한 자원이 될 수 있다. 이러한 디지털 전환은 기업들이 보다 효율적인 운영과 높은 수익성을 구현하고, 제한된 지구 자원을 지속 가능하면서 책임감 있게 활용하는 조직으로 만들 수 있다. ‘AIM10x 이그제큐티브 네트워크’ 회원들의 전문성과 경험은 공급망부터 재무, 영업 및 제품 개발에 이르기까지 통합 엔터프라이즈의 모든 측면에 비전을 제시한다.

오나인솔루션즈는 이번에 ‘AIM10x 이그제큐티브 네트워크’에 크리스 티아스, 퍼티 코넨, 에버렛 플랜트가 새롭게 합류하여 그들 고유의 전문성과 경험을 공유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오나인솔루션즈 CEO 겸 공동 창업자 차크리 가테무칼라는 “3명의 새로운 회원이 ‘AIM10x 이그제큐티브 네트워크’에 합류하게 됐다. 그들의 리더십과 비전은 전세계 대규모 조직에서 비즈니스 계획 프로세스의 디지털화를 가속화하는데 영향을 미칠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