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앱, 사장에 세자르 세르누다 임명
넷앱, 사장에 세자르 세르누다 임명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5.14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넷앱은 사장으로 세자르 세르누다를 임명한다고 14일 발표했다. 세르누다는 7월부터 세일즈, 마케팅, 서비스 및 서포트 등 모든 글로벌 고투마켓 운영을 전담하게 된다.

세르누다는 마이크로소프트 라틴 아메리카 사장 및 마이크로소프트 코퍼레이션 부사장을 역임했다. 그는 비즈니스 트랜스포메이션, 다양하고 우수한 팀 육성 및 성공적인 클라우드 비즈니스를 이끈 경험을 갖고 있다. 이제 넷앱의 사장으로서, 빠른 성장을 위해 변화하는 고객 환경에 접근하고 새로운 성장 기회, 특히 클라우드 분야에서 기회를 포착하는 방법을 전환하면서 넷앱의 고투마켓 전략과 조직을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다.

조지 쿠리안 넷앱 CEO는 “클라우드와 소프트웨어 전략의 강화를 모색함에 따라, 글로벌 조직을 성공적으로 혁신시킨 세자르의 경험은 클라우드 데이터 서비스 선도 기업으로서 넷앱의 입지를 강화하고 주주들의 가치를 높일 것이다”고 전했다.

세르누다 넷앱 사장은 “넷앱이 모든 조직의 데이터 전략에서 핵심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일조하겠다. 핵심 하이퍼스케일 퍼블릭 클라우드 업체들은 넷앱 기술을 신뢰해 그들의 고객 오퍼링을 지원하고 있고, APAC 지역은 클라우드 기술 채택 및 사용에 선두가 되고 있다. 아시아 지역 리더로서 3년 동안 고객과 파트너로부터 기술을 배치 및 활용하도록 돕는 법을 배웠다. 이를 넷앱에 제공하여 고객과 파트너가 그들의 중요한 데이터를 관리, 보호하도록 지원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