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기영 과기부 장관, 지란지교시큐리티 방문…재택근무 보안솔루션 운영현황 살펴
최기영 과기부 장관, 지란지교시큐리티 방문…재택근무 보안솔루션 운영현황 살펴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4.27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기영 과기부 장관이 지난 24일 지란지교시큐리티를 방문하고 재택근무 보안 솔루션 운영 현황을 점검했다.
최기영 과기부 장관은 지난 24일 지란지교시큐리티를 방문하고 재택근무 보안 솔루션 운영 현황을 점검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지란지교시큐리티(대표 윤두식)는 지난 24일 최기영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이 코로나19에 따른 비대면 환경 보안을 점검하고 정보보호 업계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기 위해 자사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최기영 과기부 장관은 이날 윤두식 지란지교시큐리티 대표를 비롯한 한국인터넷진흥원,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 등 관계자들과 함께 코로나19 위기 극복과 포스트 코로나 대비를 위한 정부와 보안 업계가 추진할 방안을 논의했다. 

지란지교시큐리티는 간담회에서 자사의 문서중앙화 솔루션 ‘다큐원(DocuONE)’을 소개하고 문서중앙화를 통한 재택근무 환경 보안에 대해 설명했다

최 장관은 “코로나19로 비대면 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지만 보안 문제로 인해 재택근무 시행이 어려운 기업들이 많다. 이러한 기업들이 지란지교시큐리티의 문서중앙화와 같은 보안 솔루션을 잘 활용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두식 지란지교시큐리티 대표는 “코로나19 사태를 계기로 전염병 확산에 대비하기 위해 기업의 업무 환경이 비대면으로 변화할 가능성이 높다”며 “급변하는 업무 환경에서도 기업들이 데이터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국내 대표 보안 기업으로서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