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기가급 인터넷 가입자에게 ‘지포스나우’ 무료 제공
LG유플러스, 기가급 인터넷 가입자에게 ‘지포스나우’ 무료 제공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0.04.23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는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지포스나우’를 기가급 인터넷 가입자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지포스나우’를 기가급 인터넷 가입자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고객 혜택 확대를 위해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지포스나우’를 기가급 인터넷 가입자에게 무료로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이에 따라 LG유플러스의 기가급 인터넷 서비스인 기가슬림안심(500Mbps) 이상 요금제 가입자는 23일부터 PC에서 ‘지포스나우 베이직’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된다.  U+5G 가입자는 모바일에서도 지포스나우를 이용할 수 있다.

지포스나우는 최신 PC게임을 다운로드 없이 5G스마트폰과 윈도우 및 맥 기반의 저사양 PC로도 즐길 수 있는 서비스로, ‘리그 오브 레전드’, ‘철권7’, ‘다크 소울’ 시리즈, ‘포트나이트’, ‘데스티니2’ 등 총 200여 개의 인기 게임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이달 1일 자사 5G 가입자를 대상으로 지포스나우 베이직 상품을 무료로 제공한데 이어, 이를 초고속인터넷 가입자까지 확대하며 국내 클라우드 게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게 됐다.

LG유플러스 손민선 클라우드서비스담당(상무)은 “지난 4월 1일 지포스나우 베이직 오픈 후 이용 트래픽이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다”며 “서비스 대상 고객 확대에 따라 더 많은 게이머들이 이용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열렸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