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리온 안티바이러스 ‘온백신’, AV-TEST 10회 연속 인증 획득
시큐리온 안티바이러스 ‘온백신’, AV-TEST 10회 연속 인증 획득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2.24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큐리온 OnAV AV-TEST 10회 연속 인증
시큐리온 OnAV AV-TEST 10회 연속 인증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시큐리온(대표 유동훈)의 안티바이러스 솔루션 ‘온백신(OnAV)’이 글로벌 보안제품 성능평가기관 AV-TEST 인증을 10회 연속 획득했다고 24일 밝혔다. 

OnAV는 클라우드 기반의 머신러닝 안티바이러스 솔루션으로, AV-TEST 평가 항목 3개 부문 18점 만점에 17.5점을 기록했다. AV-TEST 평가는 ‘과잉 탐지(과탐)’, ‘퍼포먼스’, ‘미탐지(미탐)’으로 이뤄져 있으며 OnAV는 ‘과탐’과 ‘퍼포먼스’에서 각각 6점 만점을 받았다. 종합 탐지율도 99.56%로 직전 테스트에 이어 99% 이상을 기록함으로써 안정적인 성능을 유지했다. 

AV-TEST는 홀수 달마다 모바일 보안 제품 성능 테스트를 진행한다. 시큐리온은 머신러닝 안티바이러스 엔진의 성능 고도화와 기술 안정성 입증을 위해 지속적으로 테스트에 참여 중이다. 

시큐리온은 OnAV를 핵심 기술로 모바일 IoT 종합 보안 솔루션 브랜드 ‘On’ 시리즈를 전개하고 있다. 지난 1년간 모바일 안티바이러스인 OnAV 외에 스마트TV용 ‘OnAV for TV’와 스마트워치용 ‘OnAV for Wear OS’를 추가로 선보이며 IoT 라인업을 확장했다. 

시큐리온 유동훈 대표는 “새해 첫 AV-TEST 평가에서 OnAV가 좋은 성적을 거뒀다”며 “2020년에는 OnAV의 우수한 성능을 여러 고객에게 알리고 중소기업, 스타트업 기업들과 상생하며 국내 보안 생태계를 강화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