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글플래닛, 이루다마케팅과 카카오 모먼트 및 브랜드 이모티콘 비즈니스 협력 MOU
코글플래닛, 이루다마케팅과 카카오 모먼트 및 브랜드 이모티콘 비즈니스 협력 MOU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9.12.27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24일 코글플래닛은 이루다마케팅과 카카오톡 브랜드 이모티콘과 카카오 모먼트 마케팅 비즈니스에서 업계 선두주자가 되기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다. 

이루다마케팅은 쇼핑몰과 사용자를 연결하는 쇼핑몰 링크 서비스를 운영하며 온라인 커머스 분야에서 독보적인 마케팅 역량을 가진 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러한 역량을 바탕으로 카카오 스타일 1공식대행사로 선정됐으며, 모회사인 브랜드엑스의 젝시믹스, 쓰리케어, 휘아, 마르시오디에고 등 자체 브랜드와 다양한 기업의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카카오 모먼트 플랫폼을 이용한 마케팅 역량을 꾸준히 쌓아오고 있다. 업무협약(MOU)을 통해 이루다마케팅은 코글플래닛과 카카오 모먼트 관련 마케팅 업무 협업을 하기로 했다.

코글플래닛은 카카오톡 브랜드 이모티콘 관련 노하우와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코글플래닛은 카카오톡 베스트 이모티콘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에비츄”의 마스터 라이선스 사이다. 코글플래닛은 그동안 쌓아온 IP와 콘텐츠 제작 노하우를 바탕으로 카카오톡 브랜드 이모티콘 마케팅 파트너인 공식 제작 협력 대행사로 선정되는 등 활발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2019년도부터 본격적으로 카카오 브랜드 이모티콘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대구시청, CJ 4d plex, 한글과컴퓨터 등 주요 공공기관 및 대기업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다. 이러한 전문성을 살려 이루다마케팅과 카카오 플랫폼을 이용한 전문 마케팅 비즈니스를 전개할 예정이다.

이번 업무협약(MOU)을 통해 코글플래닛과 이루다마케팅은 전 국민이 사용하는 플랫폼인 카카오톡을 활용한 전문적이고 효과적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