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뮤직 "정기결제권 구매하고 신상 이모티콘 받으세요"
카카오뮤직 "정기결제권 구매하고 신상 이모티콘 받으세요"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5.06.10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그레이드된 카카오뮤직 3.0, 이용자 대상 이벤트 실시

[아이티비즈] 다음카카오(공동대표 최세훈, 이석우)와 네오위즈인터넷(대표 최관호)이 공동으로 서비스하는 카카오뮤직에서 6월 10일부터 7월 10일까지 한달간 이용자 대상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 7월 10일까지 카카오뮤직 전곡듣기 정기결제권 이용자에게 신상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카카오뮤직 3.0 iOS 버전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뮤직의 ‘전곡듣기 매월 정기결제권’을 구매한 iOS, 안드로이드 이용자 모두에게 신상 이모티콘 ‘블루 & 옐로 데일리 라이프’를 지급하며 기존 ‘매월 정기결제권’ 구매 이용자에게도 동일한 혜택을 제공한다.


다음카카오는 지난 4월 사용자 의견을 반영해 음악으로 다양한 소통이 가능한 ‘브랜드 뮤직룸’과 테마 음악 콘텐츠 ‘뮤직’ 메뉴를 신설하고 핵심 기능인 ‘내뮤직룸’ 관리 기능을 대폭 강화한 카카오뮤직 3.0 버전을 공개했다. 이후 한달간, 카카오뮤직의 누적 회원 수는 전년 동기간 대비 54% 증가했으며 이용량 역시 상승해 국내 음원 서비스 가운데 2위를 차지하는 등 뛰어난 성과를 보이고 있다.

특히 새로 업데이트된 카카오뮤직 ‘전곡듣기’ 서비스는 ‘내뮤직룸’ 운영 관리의 편의성을 확대하기 위해 도입된 서비스로 이용자는 ‘전곡듣기’ 서비스를 활용해 원하는 음원을 처음부터 끝까지 들을 수 있다. 이용권은 ‘매월 정기결제’와 ‘30일권’으로 구성돼 있으며, 정기결제 상품을 구매할 경우, 더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다음카카오 조한규 콘텐츠 사업팀장은 “더 많은 이용자가 업그레이드된 카카오뮤직의 ‘전곡듣기’ 서비스를 이용하고, 편리함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이모티콘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감상 방식과 기능을 도입해 이용자의 편의성을 확대하고 모바일에서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