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현대백화점, ‘샵윈도’ 팝업스토어 행사 진행
네이버-현대백화점, ‘샵윈도’ 팝업스토어 행사 진행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5.06.08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백화점 천호점에 스타일윈도 입점 중소상공인들이 함께하는 팝업스토어 오픈

[아이티비즈] 네이버(대표 김상헌)가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현대백화점 천호점과 함께 팝업스토어 ‘네이버 스타일윈도 골목길 패션 산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네이버와 현대백화점과 함께하는 골목길 패션산책.

현대백화점 천호점 지하 1층 대행사장에 위치한 팝업스토어에서는 네이버 샵윈도에 입점되어 있는 25개 트렌드샵들의 의류, 가방, 신발, 핸드메이드 소품 등 개성 넘치는 개인 브랜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팝업스토어는 많은 사람들의 반응을 짧은 시간에 이끌어낼 수 있는 효과적인 마케팅 수단”이라며 “이번 행사가 샵윈도에 입점해있는 중소상공인들에게 매출뿐 아니라 고객확보와 매장 브랜딩 차원에서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판매되는 상품들은 행사가 종료된 이후에도 네이버 샵윈도를 통해 온라인에서도 언제든 만나볼 수 있고, 1:1쇼핑톡과 네이버 페이 서비스를 통해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 행사에는 다양한 선착순 이벤트도 준비됐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웹툰 캐릭터볼펜을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라인 캐릭터쿠션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고, 스타일윈도 화면을 보여주는 고객에게 무료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네이버 이정엽 커머스파트너센터장은 “부산에서 올라온 언띵커블 매장과 같이 다른 지역 고객들과 접하기 어려웠던 각 지역의 중소상공인들이 개인 브랜드를 소개할 수 있는 좋은 자리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중소상공인들이 네이버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많은 기회들을 만들어나가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네이버 샵윈도는 백화점, 아울렛, 트렌드샵, 홈&데코 전문샵, 핸드메이드 공방, 산지직송 식품, 지역명물 음식 등 전국각지의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 상품을 담고 있는 O2O 쇼핑 플랫폼으로 특히 모바일 상권 대응에 힘들었던 중소상공인들의 실질적인 매출 성장을 견인하면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