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의류브랜드 ‘포워드’ 아테미와 상주상무 특별 콜라보 유니폼 발표
축구 의류브랜드 ‘포워드’ 아테미와 상주상무 특별 콜라보 유니폼 발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6.04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축구 의류 브랜드 ‘포워드’가 상주 상무의 6월 호국 보훈의 달 특별 유니폼을 디자인해 상주 상무의 킷 서플라이어 아테미와 함께 선보인다.

축구 의류 브랜드 ‘포워드’가 상주 상무의 호국 보훈의 달을 기념한 특별 유니폼을 디자인하였다. 상주 상무는 6월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상주 상무의 특별 유니폼이라는 뜻 깊은 기획을 하였다. 이 기획에 포워드는 기존 킷 서플라이어인 아테미와 함께 포워드만의 디자인과 기술력을 입혀 상주 상무의 새로운 유니폼을 탄생시켰다.

이번 특별 콜라보레이션 유니폼은 6월 3일 경남FC와의 홈경기에서 처음 선보일 예정이며 6월 한달 동안의 경기들과 이후 안산 경찰청과의 군경더비에서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기획은 케이리그에서 처음으로 유니폼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는 것으로써 케이리그 마케팅에 좋은 시도로 평가될 전망이다.

이번 특별 유니폼을 디자인한 ‘포워드’와 스포츠 디자인 스튜디오 ‘H9PITCH STUDIO’의 최호근 디자이너는 “유니폼 전체에 상주 상무를 녹여내기위해 6월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하는 카모 플라쥬 패턴에 상주 상무의 아이덴티티를 녹이고 호국 영령을 기리기 위한 의미를 최대한 담으려고 노력했다. 또한 케이리그에서 처음 시도되는 콜라보레이션 유니폼을 기획한 상주 상무 구단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유니폼은 붉은 색의 홈, 그레이색상의 어웨이와 함께 골키퍼용 유니폼도 함께 공개가 된다. 현재는 티저 이미지만 나온 상태로써, 첫 공개는 6월 3일 7시 상주시민운동장에서 펼쳐지는 경남 FC와의 홈경기에서 첫 선을 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포워드의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 그리고 상주 상무의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워드 : FORWARD-FC.COM , 자료제공 H9 소속사 IAD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