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소프트, 4개 도시 ‘지역 로드쇼 2015’ 개최
티맥스소프트, 4개 도시 ‘지역 로드쇼 2015’ 개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5.05.11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대전부터 부산, 대구, 광주 등…고성능 DBMS ‘티베로 6’ 바람몰이 나서

[아이티비즈] 티맥스소프트(대표 장인수)가 지역시장 공략을 위해 ‘티맥스 지역 로드쇼 2015’를 개최하고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차세대 DBMS ‘티베로 6’의 본격적인 확산에 나섰다.

▲ 티맥스소프트는 12일 대전을 시작으로 4개 주요 도시에서 ‘티맥스 지역 로드쇼 2015’ 를 개최한다.

티맥스소프트는 5월 12일 대전을 시작으로 14일 부산, 19일 대구, 21일 광주 총 4개 주요 도시에서 지역 고객 및 파트너들 대상으로 ‘티맥스 지역 로드쇼 2015’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더 새롭고 강력해진 차세대 DBMS ‘티베로(Tibero) 6’와 DB 르네상스 시대를 이끌 혁신적인 티맥스의 빅데이터 신제품이 선보이는 이번 지역 로드쇼에서는 우선 ‘티베로 5’ 버전의 출시 이후 지난 4년 간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완전히 새로운 기술로 무장한 ‘티베로 6’를 중심으로 ▲티베로의 역사와 주요 실적 ▲대규모 메인 DBMS에 적합한 티베로 등과 같은 핵심 기능들을 소개한다.

특히 이와 관련해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통합정보시스템 및 법무부 도입사례 등 성공적인 오라클 전환 사례발표를 통해 다양한 환경에서 경쟁 제품과의 성능 비교, 그리고 티베로로 전환을 검토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티베로 6’ 시연을 통한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티맥스소프트는 빅데이터 신제품으로 ▲초고용량 통합 데이터 솔루션 ‘제타데이터(ZetaData), ▲실시간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 ‘애니마이너(AnyMiner), ▲실시간 데이터 통합 가상화 솔루션 ‘데이터허브(DataHub)’ 등 빅데이터 플랫폼 아키텍처와 솔루션을 소개하여 고객들의 고민에 새로운 대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티맥스소프트 장인수 대표는 “DBMS 시장에서 외산 제품과의 본격적인 경쟁을 벌이고 있는 티맥스소프트에게 있어 지역 시장은 제품의 전 방위적인 확산을 위해 그 어느 시장보다 중요하다”며, “뛰어난 기술력을 통한 티맥스만의 제품 안정성으로 특정 벤더에 종속되어 온 국내 고객들에게 비용 절감과 효율성 향상 등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