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루바네트웍스, 오는 14일 ‘2015 아루바 모빌리티 세미나’ 열어
아루바네트웍스, 오는 14일 ‘2015 아루바 모빌리티 세미나’ 열어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5.05.06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시대의 새로운 보안 위협에 대한 차세대 모빌리티 보안 대응책 제시

[아이티비즈] 아루바네트웍스코리아(지사장 김세진, www.arubanetworks.co.kr, 이하 아루바)는 오는 14일 역삼동 리츠칼튼호텔에서 ‘2015 아루바 모빌리티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모바일 세대가 가져온 기업 네트워크 환경 변화 및 IT 트렌드를 짚어보고 새로운 모바일 네트워크 보안 위협의 부상에 따른 차세대 보안 해결책을 제시할 예정이다.

세미나는 아루바네트웍스 김세진 지사장의 오프닝을 시작으로, IDC코리아 장순열 상무, 아루바네트웍스 클리어패스 필드 엔지니어링 부문 부사장 오스틴 호손(Austin Hawthorne), 코오롱 미래전략실 서상연 차장을 비롯한 네트워크 및 보안 분야를 이끄는 업계 전문가들이 무대에 올라 다양한 최신 네트워크 트렌드와 차세대 모빌리티 네트워크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한다. 또한 모빌리티 솔루션에 관한 다양한 고객 도입 사례도 소개할 예정이다.

아루바네트웍스코리아 김세진 대표는 “시간적, 물리적 제약이 없는 업무 환경을 제공하는 모빌리티는 기업에게 긍정적 변화를 가져다 줄 기회임은 분명하지만, 이는 어디까지나 보안이 확보된 안전한 무선 환경이 보장될 때 비로소 가능한 것이다. 기업의 효과적인 모빌리티 도입을 돕기 마련된 이번 세미나는 유무선 네트워크 전반을 아우르는 새로운 차원의 보안 트렌드를 공유하고 새로운 보안 위협에 대한 실직적이고 효과적인 해답을 제시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