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MDI, 독일 '2015 센서 및 계측기 박람회' 참가
ZMDI, 독일 '2015 센서 및 계측기 박람회' 참가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5.04.29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ZMDI가 오는 5월 19일부터 21일까지 독일 뉘른베르크에서 열리는 2015 센서 및 계측기 박람회(SENSOR+TEST 2015)에 참가한다.

ZMDI는 자동차, 산업, 의료, 모바일 센싱, 정보통신기술 및 소비자 어플리케이션용 아날로그 및 혼합신호 솔루션을 공급하며, 이번 행사에서 작년에 이어 다시 한 번 첨단 기술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ZMDI의 제품 라인 관리를 담당하는 스티브 램딘(Steve Ramdin) 팀장은 "ZMDI는 소비자, 산업, 의료 및 자동차 산업 어플리케이션 등 다양한 시장을 아우르는 모바일 센싱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이번 행사 때 광범위한 제품 시연에 나선다"면서 "다양한 업계 전문가들과 만나 업계 최고 수준의 성능과 가격대를 자랑하는 ZMDI의 센서 신호처리기 제품군에 대한 정보를 나눌 수 있게 되어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한편, 제22회 국제 센서 및 계측기 박람회는 "혁신적 대화의 장"라는 모토 하에 5월 19일부터 21일까지 뉘른베르크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이 행사는 센서, 계측 및 테스트 기술에 대한 신속한 정보를 확보할 다양한 기회의 장이며, 전세계 550여 업체들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술 포럼 및 주제별로 스탠드가 마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