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쉬그래프 기반 암호화폐, 런던코인(LondonCoin) 공개
해쉬그래프 기반 암호화폐, 런던코인(LondonCoin) 공개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8.11.14 11:1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적되는 금을 기반으로 한 암호화폐 런던코인(LondonCoin)이 속도가 빠르며 안전하고 확장성이 큰 aBFT 알고리즘(Hashgraph)을 홈페이지에서 공개하고 본격적인 차세대 코어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1세대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 등의 문제인 채굴 비용 증가와 느린 속도 및 확장성 부족을 해결한 aBFT 알고리즘은 Swirlds사에서 개발하여 특허를 출원하고 허가를 받아야 사용가능한 점에 비하여, 런던코인 코어는 Mosaic Networks사와 연동하여 허가가 필요 없는 오픈소스 기반이다.

또한, Swirlds사의 특허를 뛰어 넘는 'Push-Pull”' 알고리즘으로 다양한 응용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런던코인은 지문인식 신용카드 기반의 콜드 스토리지 지갑을 개발하고 있으며 블록체인 기반 응용 보험서비스인 FlySafe 개발도 완료하였다.

여기에 블록체인 기반 영화 및 음악과 게임사업을 전개하여 여기서 발생되는 수익으로 금을 구매하여 런던코인 보유자들이 주인이 되도록 누적하여 보관하고 이 누적된 금은 런던코인 보유자들이 요구하면 비율대로 금으로 교환해 준다.

런던코인 관계자는 “런던코인은 기술적 안정성과 확장성을 고려한 암호화폐로 기존 암호화폐가 가지고 있는 한계를 넘어설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안정성 높은 금을 기반으로 한 만큼 미래 성장가능성을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런던코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런던코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비틀 2018-11-15 13:44:11
런던코인 홈페이지 URL 이 어떻게 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