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英 더뱅커ㆍPWM誌서 '2018 대한민국 최우수 PB은행상' 수상
KEB하나은행, 英 더뱅커ㆍPWM誌서 '2018 대한민국 최우수 PB은행상' 수상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8.11.08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1년 국내 최초 수상 이래 총 6회 수상
시상식에 참석한 함형길 KEB하나은행 압구정PB센터 지점장(오른쪽)이 시상자인 유리 벤더 PWM誌 수석편집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시상식에 참석한 함형길 KEB하나은행 압구정PB센터 지점장(오른쪽)이 시상자인 유리 벤더 PWM誌 수석편집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은 지난 7일(현지시간) 영국 런던에서 개최된 더뱅커(The Banker)誌와 PWM(Professional Wealth Management)誌 공동 주최 '제10회 글로벌 PB 어워드(Global Private Banking Awards 2018)'에서 국가별 최고상인 '대한민국 최우수 PB은행상(Best Private Bank in Korea)'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으로 KEB하나은행은 지난 2011년 국내 최초로 '대한민국 최우수 PB은행상'을 수상한 이래 올해로 통산 6회째 수상을 이어 가며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자산관리 전문 은행임을 국내외에 재확인시켰다.
  
더뱅커誌는 KEB하나은행을 대한민국 최우수 PB은행으로 선정하며, ▲손님의 니즈에 맞춘 풍부한 종합자산관리 서비스 제공 ▲디지털금융 시장을 위한 온라인 채널 혁신 및 대면 채널 강화를 위한 오프라인 채널 혁신을 통한 차별화 전략 ▲금융그룹 자산관리 브랜드 통합과 협업 강화를 통한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 확대 등을 높이 평가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KEB하나은행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해외 주요 4대 PB어워드를 모두 석권했다. 올해 2월 유로머니誌로부터 통산 11번째 ‘대한민국 최우수 PB은행상’을 수상한 데 이어, 글로벌파이낸스誌로부터 ‘글로벌 최우수 디지털 클라이언트 솔루션 PB은행상’을 수상했고, 10월에는 PBI(Private Banker International)誌로부터 ‘글로벌 혁신 비즈니스 모델 우수 PB은행상’을 7년 연속 수상하는 등 해외 주요 PB어워드 4개를 모두 석권했다.
  
장경훈 KEB하나은행 웰리빙그룹 부행장은 “이번 수상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자산관리 명가임을 다시 한 번 대내외에 입증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손님의 신뢰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