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5월 가정의 달에 가족사진 공짜로 찍으세요"
LG유플러스 "5월 가정의 달에 가족사진 공짜로 찍으세요"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5.04.26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Box에서 전화번호 입력하면 촬영, 인쇄, 액자 모두 가족사진 촬영권 100% 증정
▲ LG유플러스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촬영부터 인쇄, 액자까지 모두 포함된 가족사진 촬영권 100% 증정 행사와 사진인화 10원 파격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아이티비즈]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uplus.co.kr)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촬영부터 인쇄, 액자까지 모두 포함된 가족사진 촬영권 100% 증정 행사와 사진인화 10원 파격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히 기획된 이번 행사는 가족과의 소중한 추억을 간직하기에 좋은 ‘사진’을 주제로 기획됐다. 가족사진 촬영권 증정 행사는 U+Box(www.uplusbox.co.kr)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만 입력하면 전국 60여개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만원 상당의 가족사진 풀패키지 촬영권을 참여한 고객 모두에게 제공한다. 가족사진 촬영권 증정 행사는 다음달 14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LG유플러스의 사진 전문 서비스 ‘아이모리(www.imory.co.kr)’에서는 단돈 10원에 사진인화가 가능한 파격 할인 이벤트를 다음달 28일 까지 단독으로 실시한다. 고객들은 아이모리 홈페이지에서 3X5 기본 사이즈 사진을 31장 이상 인화할 경우 30장까지 기존 인화요금의 90%를 파격 할인한 장당 10원에 사진을 인화할 수 있다.

가족의 의미를 다시금 새겨볼 수 있는 소중한 사진들을 고품질의 저렴한 가격으로 인화할 수 있고, 가족사진 촬영권 100% 증정 이벤트 역시 참여 방법이 쉽고 간단해 많은 고객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LG유플러스 클라우드응용사업팀 이지훈 팀장은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가족과 함께한 소중한 시간들을 생생하게 간직하기에 제격인 사진을 주제로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는 이벤트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