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츠코리아, 가정의 달 맞이 최고 15% 캐시백 이벤트 실시
이베이츠코리아, 가정의 달 맞이 최고 15% 캐시백 이벤트 실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5.04.22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온라인 캐시백 웹사이트 이베이츠(www.ebates.kr)는 5월을 맞아 ‘가정의달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이베이츠를 통한 해외 직구를 진행할 경우 구매금액의 최대 15%를 캐시백 형태로 돌려받을 수 있다.

어린이 날, 어버이 날, 스승의 날 등에 감사를 표현할 수 있는 실속 있는 선물 구매 방법으로 해외직구를 택하는 추세는 작년부터 두드러지게 나타났다. 이베이츠코리아에서 보유한 데이터에 따르면 어린이 날 선물의 경우 지난 해 4월 초, 대표적인 아동용품ㆍ장난감 판매 브랜드인 카터스(Carter’s)에서 3월 대비 1.6배 이상의 매출을 기록한 바 있다. 이러한 흐름은 올해까지 지속돼, 어버이날 선물을 위한 건강식품류를 판매하는 지앤씨와 비타코스트는 올해 4월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의 매출을 달성했다.

이번 가정의달 특별 이벤트에 참여하는 브랜드는 이벡스, 노드스트롬, 애쉬포드, 메이시스, 슈바이, 빌레로이 앤 보흐 등 총 20개로, 행사는 5월 10일 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서 이벡스는 기존 6%에서 15%로 인상된 캐시백을, 애쉬포드는 기존 3%에서 8%로 인상된 캐시백을, 빌레로이 앤 보흐는 기존 4%에서 8%로 인상된 캐시백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