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몬 "보안 정책 통합관리 솔루션 통해 국내 시장공략 강화"
파이어몬 "보안 정책 통합관리 솔루션 통해 국내 시장공략 강화"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8.08.29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융 서비스 기업, 대기업, 공공, 통신 분야 고객 저변 확대 목표
사틴 밀찬다니 파이어몬 CEO
사틴 밀찬다니 파이어몬 CEO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파이어몬(지사장 우청하)은 시큐리티 매니저, 폴리시 플래너, 리스크 애널라이저를 기반으로 고객 맞춤형 보안 시스템 도입을 지원하여 보안 정책 통합관리 시장 공략 강화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이를 위해 파이어몬코리아는 국내 금융 서비스 기업은 물론, 대기업, 공공, 통신 분야 고객의 저변 확대를 목표로, 지사 인력의 확충은 물론, 채널 정책 재정비, 지속적인 고객 대상 제품 프로모션 및 교육 세미나 등을 진행하여 서비스 지원 강화에 나선다.

우청하 파이어몬코리아 지사장
우청하 파이어몬코리아 지사장

사틴 밀찬다니 파이어몬 CEO는 “파이어몬은 한국의 특수성에 맞춘 지원 전략으로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특히 국산 보안 장비와의 유기적 연동 지원 및 신속한 고객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아태지역(APAC) R&D 센터’를 국내에 설립하여 운영하고 있다. 또한 국내 고객들이 사용 중인 내부 시스템과의 연동을 위한 맞춤형 솔루션 개발도 적극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우청하 파이어몬코리아 지사장은 “다양한 산업과 기업 환경에 적합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시하여 혁신적인 변화와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서는 파트너사와의 긴밀한 협업이 매우 중요하다. 파트너사와 긴밀한 협업 체계를 갖춰 보안 정책 통합관리 시스템 구축을 고려하고 있는 전국의 고객 발굴에 적극 나설 것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