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LTE Video 요금제 온라인 광고
LG유플러스, LTE Video 요금제 온라인 광고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5.04.15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f(x) 멤버인 엠버가 출연…이달까지 프로모션 진행

[아이티비즈]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uplus.co.kr)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걸그룹 f(x) 멤버인 엠버가 출연한 ‘LTE Video 요금제’ 온라인 광고를 온에어(On-Air)하고 이 달 말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매일 1GB의 전용 데이터를 제공해 실시간TV/영화 등의 동영상을 마음껏 시청할 수 있는 ‘LTE Video 요금제’를 알리기 위해 f(x)의 엠버를 섭외, ‘엠버렐라’를 촬영했다.

이번 영상에서 엠버는 신데렐라를 패러디 한 엠버렐라로 등장해 계모와 새 언니들이 시킨 심부름을 하며 바쁘게 지낸다. 엠버렐라는 바느질을 하며 스마트폰으로 드라마를 시청하지만, 데이터가 부족해 슬퍼하던 중 유플요정에게 ‘LTE Video 요금제’를 선물 받고 U+HDTV로 좋아하는 드라마를 마음껏 시청할 수 있게 된다.

LG유플러스 e마케팅팀 장준영 팀장은 “매일 비디오를 마음껏 시청할 수 있는 ‘LTE Video 요금제’의 강점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예능프로그램 ‘진짜사나이’에서 순수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걸그룹 f(x)의 엠버를 섭외, 옛날 영화 느낌의 영상으로 제작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LG유플러스 서비스의 가치를 고객들이 쉽게 공감하면서, 재미와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콘텐츠로 마케팅을 주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