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시 6장 카드, 최적의 조합을 찾아라’ 분당 메가스터디학원 19일 설명회 개최
‘수시 6장 카드, 최적의 조합을 찾아라’ 분당 메가스터디학원 19일 설명회 개최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8.07.11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지적 재수종합반, 스터디 파크 시스템으로 명성을 얻고 있는 분당 재수학원의 메카, 분당 메가스터디학원이 오는 7월 19일 오후 7시 2019학년도 수시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합격, 그 이상의 감동을 전하는 메가스터디 입시전략 연구소 남윤곤 소장이 대학입시를 앞둔 수험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2019학년도 대입 성공을 위한 단계별 대입 전략을 분석하고, 수시 6장 카드에서 최적의 조합을 이루는 맞춤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주요 내용으로 ▲6월 모평 성적을 통해 수능 성적 예측 ▲지원 가능한 현실적인 목표 대학 및 주력 전형 결정하기 ▲각 수시 전형별 특징 파악 등 대학입시에 도움이 되는 알차고 유익한 정보가 준비돼 있다. 또한 특전으로 '메가스터디 수시전략 자료집' 및 메가스터디에서 매달 발간하는 '입시정보자료집'이 제공된다.

분당 메가스터디학원 관계자는 "대학입시에서 수시전형은 정시전형보다 많은 수험생들을 선발하기에 자신에게 가장 최적화된 맞춤 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따라서 9월 초에 진행되는 수시 원서 접수를 대비하여 사전에 개개인 장점을 파악하고, 이에 알맞은 대학전형을 탐색하는 유용한 시간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2019학년도 수시 전략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사전예약은 분당 메가스터디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분당 메가스터디학원은 분당 청솔학원 바로 맞은편이며, 이매역 9번 출구 도보 5분 거리에 자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