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지애, ‘보이차 추출물 분말’ 선보여…중국 운남성 보이차를 20배 고농축
자연지애, ‘보이차 추출물 분말’ 선보여…중국 운남성 보이차를 20배 고농축
  • 이정표 기자
  • 승인 2018.06.26 1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지막까지 더 깨끗한’ 자연지애는 보이차의 본고장, 중국 운남성 보이차를 20배 고농축한 ‘보이차 추출물 분말’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보이차 제품은 자사의 인기몰이에 큰 역할을 한 상품군이다. 지난해에만 자사몰에서 100g 기준으로만 무려 70,977병이나 판매되는 성과를 올려 많은 이들이 보이차에 대한 관심이 얼마나 대단한지 실감했다”고 밝혔다.

기름진 음식이 주를 이루는 중국음식 특성상 중국인들은 예부터 이를 해소할 수 있는 방안으로 차(Tea)를 즐겨 마셨다. 특히 보이차는 풍부하고 다양한 유익성분을 내포하고 있으며, 이 중 갈산은 핵심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보이차는 여러 방송매체를 통해 소개되면서 국내 많은 이들이 주목하게 되었는데, 자연지애가 선보이는 ‘보이차 추출물 분말’은 좀 더 특별함이 담겨 있다.

우선 중국 운남성 보이차만을 사용했다. 중국 당국과 운남지역은 보이차를 보호하기 위해 원산지를 규명하고 제조법을 엄격히 규정하고 있다. 자연지애의 ‘보이차 추출물 분말’은 오직 운남성 보이차만을 사용했다.

여기에 기존 10배에서 더욱 진하게 20배로 고농축하여 추출했다. 이로서 보이차의 핵심성분인 갈산함량이 기존보다 무려 2.7배나 높아졌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분말은 더욱 미세해져 물에 용해가 더욱 빠르다.

보이차 본연의 맛과 향을 지키고 영양소파괴까지 최소화할 수 있는 저온스프레이 공법을 고집하여 보이차에 함유된 영양소와 보이차 본연의 풍미를 그대로 즐길 수 있다.

최근 보이차에 문제점으로 지적되고 있는 유해성분에 대해서도 해결하였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보이차 추출물 분말에는 320종의 잔류농약과 푸모니신, 곰팡이, 아플라톡신 등 유해성분이 불검출 되었다. 국가기관의 시험, 검사를 통해 인증된 사실이니 불안해하지 말고 맘껏 이 제품을 즐겨도 된다”고 설명했다.

보이차 추출물 분말(가루) 먹는법은 미온수에 일정량을 타서 음용하는 편이 좋다. 뜨거운 물에 분말이 용해되면 영양소파괴가 이루어질 수 있기 때문이다.
자연지애의 ‘보이차 추출물 분말’은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