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폰, lg g7ㆍ아이폰se2 가격 반값 할인 사전예약…출시일은 언제?
올댓폰, lg g7ㆍ아이폰se2 가격 반값 할인 사전예약…출시일은 언제?
  • 이정표 기자
  • 승인 2018.05.12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G7 ThinQ의 출시일 확정과 사전예약이 시작되면서 출시가 확실시되고 있는 갤럭시노트9, 아이폰SE2에 대한 스펙 정보, 예상 출고가 가격, 디자인, 색상 예측 등 갤럭시노트9, 아이폰SE2 관련 정보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국내 최대 규모 공동구매 사이트 ‘올댓폰’에서는 ‘사전예약 가격 반값 할인 출시일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 및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발표된 lg g7의 공식 정보에 따르면 lg g7가격은 출고가 가격 89만8700원으로 책정돼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6.1인치 QHD+디스플레이, 퀄컴 스냅드래곤 845 프로세서, 4GB RAM, 64GB 내장메모리, 1,600만화소 카메라, 3,000mAh 대용량 배터리 스펙을 보유하고 있는 플래그십 모델인 것으로 밝혀졌다.

특히, 이번 lg g7 스펙 중 관심받는 부분은 ‘붐박스 기능’으로 테이블이나 상자 위에서 우퍼 기능을 발휘하는 최신 기술을 스마트폰 최초로 적용했으며, lg g7 디자인의 경우 lg g7 디자인은 소프트웨어적으로 조절이 가능한 신개념의 노치디자인과 실버를 제외한 뉴오로라블랙, 뉴모로칸블루, 라즈베리로즈 색상이 국내에 출시되는 것으로 발표되었다.

스마트폰 공동구매 사이트 ‘올댓폰’은 이렇듯 출시일, 디자인, 출고가 가격 등 모든 정보가 공개된 lg ‘g7 사전예약’에 박차를 가하면서도, 갤럭시노트9/아이폰se2에 대한 ‘사전예약 시 출고가 가격 반값 기획’ 또한 동시 진행하고 있다.

올댓폰은 KAIT 심사를 통과, 인증 받아 다수의 대형공식대리점과의 제휴 및 105만 회원을 보유한 대형 기업으로, 2003년부터 현재까지 누적 개통 수 700,000건 이상을 기록하는 중이다.

올댓폰 관계자는 “lg g7. 아이폰se2출시일 전 사전예약 시 출고가 가격 반값 기획’은 자사의 기획력과 공식 협력업체를 총동원한 것으로 소비자에게 1년 요금지원, 기기값 반값 지원 등 최대 400만원의 사은 혜택이 돌아가도록 짜여 있다”며, “이번 사전예약 기획이 4만 조회수의 큰 관심을 받고 있어 그 동안의 노력이 보상받은 것 같아 뿌듯하다”고 덧붙였다.

특히, 이번 올댓폰 진행 ‘lg g7 출시일 전 사전예약’의 경우 공식 lg g7 출시일 사전예약을 통해 받을 수 있는 제조사 사은품 및 통신사 제공 사음품을 받으면서도 올댓폰 lg g7 출시일 사전예약을 통해서 400만원 상당의 사은품 증정 및 가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떄문에 lg g7 출시일 마지막 일주일을 남겨놓고 lg g7 사전예약 문의가 활발해지고 있다.

이 밖에도 현재 올댓폰에서는 갤럭시노트9/아이폰se2/lg g7에 대한 출시일 전 사전예약 외에도 갤럭시s8/s8플러스 아이콘x 전원증정, 아이폰8/8플러스 기기변경 및 아이폰x 에어팟 전원증정 등 제주도 2인 자유여행권을 포함한 20여 종 이상의 구매 사은품 지급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사은품 혜택은 네이버 카페 ‘올댓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