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두드림 U+요술통장 여름캠프 개최
LG유플러스, 두드림 U+요술통장 여름캠프 개최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7.07.26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가 26일 잠실 롯데월드에서 장애가정 청소년 멘티, 요술통장 졸업생, LG유플러스 임직원 멘토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 두드림 U+요술통장’ 여름캠프를 개최한다.

▲ 26일 LG유플러스가 잠실 롯데월드에서 장애가정 청소년 멘티, 요술통장 졸업생, LG유플러스 임직원 멘토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 두드림 U+요술통장’ 여름캠프를 개최하고 있다.

두드림 U+요술통장은 꿈을 가진 장애가정 청소년들이 미래를 준비할 수 있도록 최대 5년간 청소년과 LG유플러스 임직원, LG유플러스가 매칭 기금을 적립해 지원하는 자산형성 프로그램이다.


이번 캠프는 장애가정 청소년 멘티 35명, 요술통장 졸업생 11명, LG유플러스 임직원 멘토 12명이 참여하며 1일차에는 멘토와 멘티의 놀이동산 나들이, 2~3일차에는 멘티와 졸업생들의 여름캠프가 진행된다.

캠프 1일차는 롯데월드에서 커플미션 활동을 통한 LG유플러스 임직원과 청소년간의 1:1 멘토링 및 정서적 지원이 이뤄진다. 캠프 2일차부터는 한강에서 윈드서핑, SUP(스탠딩업패들), 모터보트 탑승 등 다채로운 여름 스포츠 체험 활동을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멘티의 졸업 후 진로 고민을 공유하는 시간과 레크레이션 시간도 갖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