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과컴퓨터, 고객초청 세미나 열어
한글과컴퓨터, 고객초청 세미나 열어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5.03.19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컴오피스 2014 VP, 이지포토 3 VP 체험 기회 제공

[아이티비즈] 한글과컴퓨터(www.hancom.com, 대표 이홍구, 이하 한컴)는 주요 고객들을 초청해 한컴오피스와 이지포토를 홍보하는 세미나를 3월 18일부터 이틀간 개최했다.

한컴은 최근 출시한 ‘한컴오피스 2014 VP’와 ‘이지포토 3 VP’를 소개하고,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등 고객들을 대상으로 적극적으로 제품을 홍보함으로써 시장을 확대하고자 이번 세미나를 마련했다.

18일에는 대전 리베라호텔, 19일에는 부산 한화리조트 해운대 티볼리에서 각각 개최된 이번 세미나는 총 200여명의 고객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한컴오피스 2014 VP’와 ‘이지포토 3 VP’의 새로운 핵심 제품기능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국내 유수의 기관 및 기업들에 대한 맞춤형 오피스 공급과 도입 사례를 공유함과 더불어, 고객이 직접 제품 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대규모 체험존을 마련해 참석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한컴의 박현수 비즈니스마케팅실장은 “한컴은 고객 세미나 및 교육 확대를 비롯, 고객친화사이트 H&Friends(www.hanfriends.com), 체험판 무료 배포, 체험기회 제공 등 고객 접점의 기회를 더욱 늘려가고 있다.”며, “향후 수많은 사용자들이 한컴의 신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