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스타일러스, ‘iF 디자인 어워드 2015’ 수상
와콤 스타일러스, ‘iF 디자인 어워드 2015’ 수상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5.03.13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와콤은 인튜어스 크리에이티브 스타일러스2(Intuos Creative Stylus 2) 및 뱀부 스타일러스 파인라인(Bamboo Stylus fineline) 제품이 세계적인 권위를 인정받고 있는 ‘2015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제품 부문 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뱀부 스타일러스 파인라인 및 인튜어스 크리에이티브 스타일러스2는 혁신적인 디자인, 품질, 마감, 소재 등 전 분야에서 걸쳐 심사위원들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하이디 왕 와콤 기술 마케팅 부문 부사장은 “와콤은 펜 기술의 선구자로서 디지털 플랫폼에서 상상력, 창의적인 표현을 위한 모든 제품과 소프트웨어를 만들어 내고 있다"며 "스타일러스는 최고의 기술과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이 결합된 제품으로, 이번 수상을 통해 와콤의 우수성과 혁신성을 다시 한번 더 입증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iF 디자인 어워드의 모든 수상작은 iF 온라인 종합 전시관( www.ifdesign.de. )에 전시된다. 와콤의 수상제품은 3월 1일부터 3개월 동안 함부르크 하펜씨티(Hongkongstraße 6, 20457 Hamburg)의 중심에 위치한 iF 플래그십 전시관에 전시될 예정이다.

뱀부 스타일러스 파인라인
뱀부 스타일러스 파인라인(Bamboo Stylus fineline)은 정밀한 필기감을 제공해 아이패드에서 와콤 뱀부 페이퍼 (Bamboo Paper) 앱과 함께 더욱 편리하게 노트 필기, 탐색, 글쓰기, 스케치, 공유 기능 등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최고급 소재로 제작된 우아한 디자인의 이 스타일러스는 1.9mm의 얇고 견고한 펜심과 함께 1024단계의 압력감지 레벨을 지원하며, 블루투스 4.0 연결 시 팜 리젝션(palm rejection) 기능을 지원해 정밀하고 자연스러운 필기감을 제공한다. 또한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인튜어스 크리에이티브 스타일러스 2
인튜어스 크리에이티브 스타일러스2는 견고한 펜 팁(tip)을 장착해 아이패드에서 더욱 정교하고 세부적인 스케칭, 드로잉, 페인팅이 가능한 디자이너 및 아티스트들을 위한 제품이다. 2,048단계의 압력감지 레벨 및 아이패드와 와콤의 클라우드 서비스에 원활하게 연결할 수 있도록 블루투스 4.0(Bluetooth 4.0) 기능을 지원해 사용자 경험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모든 인튜어스 라인과 마찬가지로 인튜어스 크리에이티브 스타일러스 2는 알루미늄 재질 및 부드러운 촉감의 실리콘 소재 손잡이로 제작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하며, 오랜 시간 사용에도 매우 편안하다. 색상은 블랙/그레이 두 가지로 출시됐다. USB 충전 방식과 함께 사용자 편의성을 위한 사이드 스위치 등을 제공한다. 이 제품의 우수한 디자인과 기능의 조합은 아티스트와 디자이너들이 언제 어디에서나 쉽고 편리하게 작업할 수 있도록 완벽한 경험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