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MDI, IAIR 잡지서 '지속가능성 아시아 최고기업상' 수상
ZMDI, IAIR 잡지서 '지속가능성 아시아 최고기업상' 수상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5.03.12 2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독일 드레스덴 소재 에너지 효율 솔루션 전문 반도체 회사인 ZMD AG(ZMDI)가 IAIR(International Alternative Investment Review) 잡지로부터 2015년 지역 "혁신 및 지속 가능성 아시아 최고 기업상"을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수상자는 5만6,000여 참가자를 대상으로 조사를 벌인 후 IAIR 편집 위원회의 추가 실사를 통해 선정되었다. 시상식은 2015년 3월 10일 홍콩에서 개최됐다.

전력관리 부사장 에드 램(Ed Lam)은 "ZMDI, 특히 ZMDI 전력 관리 비즈니스 라인(Power Management Business Line) 팀은 이 상을 받게 되어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라며 " 2015년 들어 ZMDI는 ZSPM15XX True-Digital PWM Controller IC 계열 내 6개의 신규 제품을 출시하는 쾌거를 이뤘다. 올해는 전력관리 제품 라인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루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환경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제품의 혁신 및 개발에 주력하고 있는 ZMDI는 에너지 효율성이 칩 수준에서부터 비롯된다고 믿는다. 고객이 에너지 효율적인 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하는 반도체 솔루션을 개발하겠다는 사명을 가진 ZMDI는 연료의 필요성을 줄임과 동시에 해로운 매연을 감소시킬 수 있도록 하는데 큰 역할을 해왔다. ZMD Far East LTD 부사장 클라이브 스즈토(Clive Szeto)는 "이번 수상을 통해 ZMDI의 엔지니어링 및 제품 팀의 노력을 확인 할 수 있다. 우리는 혁신과 고객 서비스로 움직이며, 이 영예에 매우 감사함을 느낀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