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 가격비교, 추가할인가 시즌2 이벤트 진행
에누리 가격비교, 추가할인가 시즌2 이벤트 진행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5.03.11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핑몰 최저가 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합리적인 상품 제안

[아이티비즈] 에누리 가격비교(대표 최문석, www.enuri.com)는 추가할인가 시즌2 이벤트인 ‘같이 할인받자! 친구야’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에누리 가격비교를 통해 제품 구매 시 기존 쇼핑몰보다 더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추가할인가'를 주제로 한다. 작년 12월 시즌 1 이벤트 진행 후 이번 시즌 2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하게 됐다.

이번 이벤트는 에누리 가격비교를 이용하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추가할인가 이벤트 페이지에서 대표상품 6개 중 하나를 선택해 문자와 메일, SNS를 통해 지인에게 공유하면 된다.

이에 해당 콘텐츠를 공유 받은 지인이 콘텐츠 내용에 포함된 URL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하게 되면 이벤트 참여자에게 스탬프를 증정하는 방식이다. 스탬프 3개 이상 획득 시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스탬프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또한 스탬프 개수가 총 8개가 되면 선착순 100명에게 버거킹 와퍼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맥북에어(1명), 소니 A5000(1명), 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2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4일이며, 고객센터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 할 예정이다.

또한 선정된 ‘삼성 110인치 UHD TV’, ‘알톤 하이브리드 자전거’, ‘LG 초경량 울트라PC 그램’, ‘제이에스티나 쇼퍼백’, ‘삼성 기어 서클’, ‘순금 골드바 112.5g’ 등 6개 제품은 추가할인가를 누릴 수 있는 가장 대표적인 상픔이다. 특히 ‘삼성 110인치 UHD TV’는 최대 21%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에누리 관계자는 "에누리 가격비교를 통하면 쇼핑몰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추가할인' 개념을 지난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님들이 입증해주셨다"며 "시즌2에서는 추가할인가를 직접 경험한 고객님들이 지인에게 이런 혜택을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