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 새봄 맞이 대규모 이벤트 진행
브라더, 새봄 맞이 대규모 이벤트 진행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5.03.09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이저 제품과 스캐너 구매 고객에게 가격할인 혜택과 사은품 증정

[아이티비즈]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www.brother-korea.com)가 봄을 맞아 자사의 레이저와 잉크젯, 스캐너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가격할인 및 정품 잉크 지원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브라더는 새봄맞이 이벤트를 위해 SOHO 및 중소기업 환경에 적합한 레이저 제품 4종, 잉크젯 제품 5종, 컴팩트 스캐너 5종을 선정했다. 오는 4월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브라더는 레이저 및 스캐너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 증정과 가격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잉크젯 구매 고객에게는 정품 잉크 제공과 무상 A/S기간을 1년 연장해주는 푸짐한 혜택을 준비했다.

최신 레이저 제품 및 스캐너를 보다 저렴하게 구매하고 사은품도 제공

브라더는 봄의 시작을 알리는 3월을 맞아 국내 대표 오픈 마켓인 옥션에서 브라더의 레이저와 스캐너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가격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제품은 탁월한 내구성과 합리성에 무선 기능을 더한 흑백 무선 레이저 시리즈▲HL-1210W, DCP-1610W, MFC-1910W과 빠른 출력 속도와 높은 인쇄 품질을 보장하는 컬러 레이저 복합기 ▲MFC-9140CDN 그리고 비즈니스 문서 스캐너 ▲DS-620, DS-720D, ADS-1100W, ADS- 1600W, ADS-2100이다.

이벤트의 가격할인 혜택은 약 한달 간 대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적용된다. 또한, 가격 할인 뿐 아니라 흑백 무선 레이저 프린터 HL-1210W, DCP-1610W, MFC-1910W 과 고속 -스캐너 ADS-2100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초소형 보조배터리 `알로(allo)220`을 제공하며, 컬러 레이저 복합기 MFC-9140CDN을 구매하면 ‘알로(allo) X115’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정품 블랙 잉크 무상으로 지원받고 A/S기간도 1년 연장

새봄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서 브라더는 자사의 잉크젯 복합기를 구매한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잉크젯 복합기 DCP-J100 InkBenefit과 MFC-J2310 InkBenefit 을 구매한 고객에게 자사의 정품 블랙 잉크를 무상으로 지원하며, 해당 제품과 컬러 잉크 3종을 함께 구매 후 제품을 등록하면 무상 A/S 기간을 1년 연장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무상 A/S기간 연장 혜택은 브라더의 대표 잉크젯 복합기 5종과 정품 잉크 1세트를 함께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적용되며, 대상 제품은 제품은 A4 컬러 잉크젯 복합기 ▲DCP-J100 InkBenefit, ▲DCP-J105 InkBenefit 과 세련된 디자인의 초소형∙초고속 잉크젯 복합기 ▲MFC-J2310 InkBenefit, ▲MFC-J2510 InkBenefit, 대용량 인쇄에 최적화된A3 잉크젯 복합기 ▲MFC-J3520 InkBenefit 이다.

옥션과 지마켓을 통해 이벤트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무상 A/S연장 혜택을 받기 위해 브라더의 정품 소모품 사이트에 제품 등록을 하면 된다.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의 마에다 히로시(Maeda Hiroshi) 지사장은 “올 한해도 어김 없이 찾아온 봄을 맞아 어느 때보다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다양한 제품 군으로 구성된 이번 이벤트의 풍성한 혜택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보다 합리적인 구매 활동을 진행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