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마이크로, 티핑포인트 차세대 침입방지시스템 발표
트렌드마이크로, 티핑포인트 차세대 침입방지시스템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7.01.13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트렌드마이크로는 13일 낮은 지연성으로 최대 100Gb의 검사 처리 능력을 제공하는 독립형 NGIPS 솔루션이 포함된 트렌드마이크로 티핑포인트 NX 시리즈 차세대 침입방지시스템(NGIPS)을 발표했다.

데이터 센터 및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의 높은 요구 사양에 맞게 설계된 티핑포인트 7600NX는 네트워크 성능을 저하시키지 않으면서 알려진 취약점뿐 아니라 알려지지 않았거나 발견되지 않은 취약점들로부터 중요한 인프라, 데이터 및 취약한 어플리케이션을 실시간으로 보호한다.

7600NX는 방대한 분량의 트래픽을 처리하는 데이터 센터들의 증가하는 성능 요구 사항에 따라 간편하게 확장시킬 수 있는 포괄적인 보안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솔루션은 데이터 센터 환경 전반에 걸쳐 공격을 탐지하고 방어하기 위해 심층패킷분석, 위협 레퓨테이션 및 지능형 멀웨어 분석과 같은 기술들을 결합하여 사용한다.

트렌드마이크로 티핑포인트 부사장인 단 클로저는 “트래픽이 높은 환경을 운영하는 고객들은 지연성 없이 유연하게 작동되면서 가장 문제가 되는 위협들을 우선적으로 처리하는 솔루션을 원한다"면서 "100Gb 솔루션의 우수한 성능과 제로데이 이니셔티브를 통해 수집되는 새로운 취약점에 대한 독점적 정보를 기반으로 취약점이 발견된 시점부터 패치가 발표되기까지 실시간으로 정확하게 위협을 보호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