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웰오토메이션, '팩토리토크 배치 뷰' 소프트웨어 선보여
로크웰오토메이션, '팩토리토크 배치 뷰' 소프트웨어 선보여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6.10.12 1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조 인력이 실시간으로 배치 제어에 접속할 수 있게 해 모바일 역량 극대화

[아이티비즈] 로크웰오토메이션이 '팩토리토크 배치 뷰(FactoryTalk Batch View) 소프트웨어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 소프트웨어는 iOS, 안드로이드 등의 스마트폰은 물론 태블릿과 PC등 각 환경에 따라 자유자재로 적응 가능한 직관적이면서도 시스템 규모에 따라 확장 가능한 브라우저 기반의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공장 현장 작업자에서 생산 관리자까지 사용자들은 일관성 있는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실시간으로 생산 운영 정보에 액세스하고 해당 프로세스와 상호 작용을 할 수 있다.

▲ 팩토리토크 배치 뷰

이를 통해 현대적인 배치(batch) 환경을 조성하고자 하는 식음료, 제약 및 폴리머 산업 등의 글로벌 제조업체들은 실시간 배치레포트 모니터링을 통해 효율적인 생산 관리를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생산 및 관리 인력 간, 부서 간의 긴밀한 협업을 도모하고 사용하고 있는 시스템 간의 상호 운용성을 보다 쉽게 향상할 수 있게 됐다.

로크웰오토메이션의 생산 관리자 댄 업다이크는 "오늘날의 제조 환경의 대부분은 생산 시설을 운영하는 리소스를 최적화하려 한다. 새롭게 출시된 소프트웨어는 직원들이 데스크탑이나 고정된 워크스테이션에 매어 있을 필요 없이 생산 관련 네트워크 상이라면 어디서나 프로세스를 시각화하고 생산 현장의 변화에 즉각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말했다.

로크웰오토메이션코리아의 제품 담당자인 최용훈 과장은 “생산 데이터를 검증된 보안을 거쳐 웹 브라우저를 통해 데스크탑이나 모바일기기로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해주는 이러한 접근방식은 비용과 시간이 많이 드는 기존의 접근방식과는 확연히 차별화되는 것이다”며 “IT부서에 의해 관리되는 원격 데스크탑 세션이나 사용자별 설정이 더 이상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이 소프트웨어는 실시간 배치레포트 파악을 요하는 생산 현장과 공장에서 일하는 더 많은 사용자 및 인력을 신속하게 지원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돕는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