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아이코리아, 오는 14일 '사이버 디펜스 라이브' 세미나 개최
파이어아이코리아, 오는 14일 '사이버 디펜스 라이브' 세미나 개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6.04.05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레디 서머스 CTO 연사로 참여…최신 사이버 위협 실태 진단하고 예방 방어 대응하기 위한 해법 공유

[아이티비즈] 파이어아이코리아(지사장 전수홍, www.fireeye.kr)가 오는 14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사이버 디펜스 라이브 2016(Cyber Defense Live Seoul)’ 세미나를 개최한다.

‘사이버 디펜스 라이브’는 파이어아이가 전 세계 각 국의 보안 종사자를 대상으로 지능형 위협 대응 전략에 대한 혜안을 공유하기 위해 진행하는 연례 행사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본 행사는 작년까지 파이어아이 데이(FireEye Day)로 진행됐으며, 올해부터 ‘사이버 디펜스 라이브’로 명칭이 변경됐다.

파이어아이는 이 행사를 통해 파이어아이의 전체 제품 및 서비스의 포트폴리오와 지능형 보안 위협의 최신 트렌드를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이 자리에는 파이어아이 CTO 그레디 서머스(Grady Summers)가 연사로 참석해 진화하는 최신 사이버 위협 실태에 대해 진단하고 이를 예방, 방어 및 대응하기 위한 해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파이어아이코리아 전수홍 지사장은 “사이버 공격이 더욱 지능화됨에 따라, 더 이상 방어만으로는 국가적인 지원을 받은 사이버 공격 그룹에 대응할 수 없다. 사이버 공격의 사전∙진행∙사후 단계를 포함한 전 과정으로부터 조직을 보호할 수 있는 보안 역량이 필요한 시점”이라며, “이번 세미나는 최신 사이버 위협 트렌드와 이를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필요한 보안 전략에 대한 혜안을 공유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