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와콤, 신임 대표에 김주형 부사장 선임
한국와콤, 신임 대표에 김주형 부사장 선임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6.04.04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주형 한국와콤 대표

[아이티비즈] 한국와콤(www.wacom.com)은 김주형 부사장을 신임 대표로 승진, 임명했다고 4일 발표했다.

김주형 대표는 와콤 일본 본사 재직 중에 2004년 와콤의 한국 현지법인 설립을 맡았으며 한국으로 이적했고, 올해로 12년 간 한국와콤의 비즈니스 확장에 힘써왔다.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도구가 전문 영역에만 사용되었던 시절에 김 대표는 펜 태블릿 및 액정 태블릿의 다양한 모델을 국내에 도입해 공격적인 영업 및 마케팅 활동을 펼친 결과, 와콤의 태블릿은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기술과 품질을 인정받는 브랜드로 고속 성장을 했다. 김주형 대표는 2011년부터 영업/마케팅 비즈니스 전략 부문 부사장으로 역임했고, 채널 관리, B2B, 온라인 사업 부문을 총괄하며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왔다.

김 대표는 “와콤은 독보적인 기술력의 펜 태블릿으로 디지털 창작 산업의 대중화에 기여해왔다. 한국은 일찍부터 웹툰과 게임 산업의 독보적인 영향력을 전 세계에 떨치며 크리에이티브 산업의 부가가치를 성장시킨 독특한 저력이 있는 시장”이라며, “와콤은 크리에이티브 산업분야는 물론 의료, 교육, 공공 등 다양한 분야에서도 글로벌 선두주자로 인정받고 있는 만큼, 향후 다양한 제품과 시장의 요구에 적극 대응할 수 있는 전략적인 영업 및 마케팅 활동을 통해 한국 내 마켓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