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레티지, 새로운 분석 플랫폼 '마이크로스트레티지 9s' 발표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새로운 분석 플랫폼 '마이크로스트레티지 9s'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5.02.04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력한 보안 기술 통합...엔터프라이즈급 사이버 보안 기능 지원

[아이티비즈]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지사장 이혁구, www.microstrategy.co.kr)는 엔터프라이즈급 사이버 보안 기능을 지원하는 새로운 분석 플랫폼 ‘마이크로스트레티지 9s(MicroStrategy 9s)’의 상용화 버전(GA)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최근 끊임없는 사이버 위협에 맞서 전세계 기업들이 가장 우려하고 있는 ‘보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개발된 ‘마이크로스트레티지 9s(MicroStrategy 9s)’는 강력한 보안 기술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어셔(MicroStrategy Usher)를 분석 플랫폼에 통합시킴으로써 기업의 가장 가치 있는 자산인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독특하게도 분석, 보안, 모바일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 통합한 ‘마이크로스트레티지 9s(MicroStrategy 9s)’는 추가 인증 보안, 사용자 관리 강화 및 사용자 인증 추적 등을 통해 모든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분석(MicroStrategy Analytics) 및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MicroStrategy Mobile) 애플리케이션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9s(MicroStrategy 9s)’에 통합된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어셔(MicroStrategy Usher)는 기업의 비즈니스 프로세스 및 시스템 보안을 위해 개발된 강력한 모바일 아이덴티티 플랫폼이다. 이 솔루션은 기존의 패스워드 방식을 생체인증(biometric) 및 다단계 인증 방식으로 대체하며, 스마트폰을 통해 부여되는 디지털 배지(digital badges)를 비롯해 특정 지역 및 시간에 제한을 두어 액세스를 허용하는 기능 및 모바일을 통한 터치 ID 액세스 기능 등을 제공한다. 설정이 용이하고, 몇 분 안에 수천 명의 사용자들에게 구축이 가능하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CEO 마이클 세일러(Michael Saylor)는 “2015년 전세계가 심각한 보안 위협에 노출되어 있다. 이에 업계 리더들은 분석, 보안, 모바일 기능을 단일 통합 플랫폼에서 모두 지원하는 솔루션을 원하고 있다”라며 “’마이크로스트레티지 9s(MicroStrategy 9s)’는 웹, 클라우드, 모바일 분석을 위한 엔터프라이즈급 보안을 제공함으로써 이와 같은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다. 또한, 이 같은 보안 우려를 불식시킴으로써 우리의 고객과 파트너들이 강력한 비즈니스 가치를 제공하는 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더욱 안전하게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