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만8천여 명 한국인이 ‘연애 중’으로 관계 상태 변경
[아이티비즈] 페이스북은 발렌타인 데이 기간 중 페이스북에서 사람들이 어떤 활동을 보이는지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는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
또한, 작년 발렌타인 데이 시즌 동안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언급한 단어는 ‘사랑’이었으며 그 뒤를 ‘초콜렛’과 ‘가족’이 이었다. 또한 한국 여성이 한국 남성에 비해 발렌타인 데이 시즌 동안 ‘사랑’이라는 단어를 더 많이 언급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전 세계적으로는 18세에서 34세 사이의 사람들이 페이스북 상에서 발렌타인 데이와 관련해 가장 활발한 활동을 보여준 것으로 나타났으며, 발렌타인 데이 동안 가장 많이 체크인 된 장소 유형으로는 ‘여행과 교통’, ‘예술과 엔터테인먼트’, ‘음식과 레스토랑’이 있었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