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RGB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G810’ 발표
로지텍, RGB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G810’ 발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6.03.22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풀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RGB 백라이트, 높은 내구성 로머 G키 탑재
▲ 로지텍 RGB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G810

[아이티비즈] 로지텍코리아(지사장 정철교)는 로지텍 G의 기술력과 독특한 디자인이 결합된 RGB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G810 오리온 스펙트럼(Logitech G810 Orion Spectrum)’을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한 G810은 로지텍 고유의 로머 G 기계식 스위치를 사용함으로써 일반 기계식 키보드에 비해 25% 빠른 작동 속도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 사용자가 RGB 백라이트 및 미디어 컨트롤 방식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눈에 띈다.

G810은 성능을 최우선으로 하는 게이밍 키보드로 키에 무광택 재질을 적용해 먼지나 지문이 묻는 것을 최소화했으며, 직조 케이블을 적용해 선 꼬임을 방지했다. 또한 최첨단 RGB 백라이트, 높은 내구성의 로머 G키 탑재 등 업계 최고의 로지텍 기술력을 바탕으로 모든 부분이 정밀하게 제작됐다.

로지텍의 고유의 로머 G 기계식 스위치를 장착한 G810은 표준 기계식 키보드 대비 25% 빠른 입력 속도를 자랑한다. 뛰어난 반응성의 이 키보드는 1초 차이로 게임 승패가 결정되는 중요한 순간에 게이머가 유리한 고지를 점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7천만 번의 타이핑에도 견디는 강한 내구성으로 표준 기계식 키 스위치 보다 최대 40%까지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로지텍 게이밍 비즈니스 총괄자 우제시 데사이(Ujesh Desai) 부사장은 “로지텍 G팀은 일 년 반 동안 수십 명의 게이머들을 만나 그들이 원하는 게이밍 키보드에 대해 들으며 제품을 개발했다”며 “그 최종 결과물이 성능을 최우선으로 하면서도 세련되고 심플하게 디자인한 G810”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