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페이스북 어워즈 2015’ 접수 시작
페이스북, ‘페이스북 어워즈 2015’ 접수 시작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5.02.02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케팅 캠페인 중 가장 창의성 돋보이는 작품 선정

[아이티비즈] 페이스북은 한 해 동안 페이스북을 통해 펼쳐진 우수한 광고 크리에이티브와 마케팅 캠페인 중 가장 창의성이 돋보이는 작품들 선정하는 ‘페이스북 어워즈(Facebook Awards) 2015’의 접수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페이스북 어워즈는 지난해까지 ‘페이스북 스튜디오 어워즈(Facebook Studio Awards)’란 이름으로 진행됐던 행사로, 개인부터 다양한 규모의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들이 페이스북에서 진행한 뛰어난 캠페인들을 전 세계에 선보일 수 있는 기회다.

2014년 2월 1일부터 2015년 3월 31일 사이 페이스북을 통해 캠페인을 진행한 개인이나 기업 마케터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4월 1일 까지 공식 사이트(www.facebook-studio.com/awards/)를 통해 출품작을 접수할 수 있다. 페이스북 어워즈 접수는 영문으로 정보를 입력해야 하지만, 출품작에 대해서는 따로 번역할 필요 없이 그대로 제출해도 무방하다.

페이스북은 페이스북 어워즈 심사를 위해 올해부터 신설된 심사 항목 또한 공개했다. 페이스북과 업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단은 제출된 캠페인의 완성도는 물론이고, 해당 작품들이 비즈니스 목표 달성을 위해 얼마나 효과적이며 창의적으로 페이스북을 활용했는지, 자선 단체나 비영리 기업을 위한 기여가 있었는지 등에 대해 심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페이스북 어워즈 2015의 심사결과는 올해 여름 발표된다.

페이스북 어워즈 2015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페이스북 한글 뉴스룸 및 페이스북 어워즈 2015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