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데이타 “개인화된 마케팅이 미래다”
테라데이타 “개인화된 마케팅이 미래다”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5.02.02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라데이타, 2015 글로벌 데이터 주도적 마케팅 서베이 발표

[아이티비즈] 한국테라데이타(www.teradata.kr, 대표 최승철)는 본사가 데이터 주도적 마케팅 채택 및 기업의 비즈니스 가치에 대한 트렌드를 담은 ‘2015 글로벌 데이터 주도적 마케팅 서베이(Teradata 2015 Global Data-Driven Marketing Survey)’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이 서베이는 2013년 발표된 보고서 ‘2013년 테라데이타 데이터 주도적 마케팅 서베이’의 후속 연구라고 할 수 있으며, 마케터들과 C레벨 의사결정권자들을 위한 유익하고 가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기업과 마케터들이 데이터, 통합 마케팅 플랫폼, 고객 중심 데이터 주도적 마케팅 전략에서 어떻게 비즈니스 가치를 이끌어내고 있는지 조사했던 그 시기로부터 현재 극적인 변화가 일어났다는 점을 잘 드러내고 있다.

서베이의 핵심 내용은 ▲개인화된 고객 통찰력이 마케터들에게 점차 중요해지고 있고 ▲통합 마케팅 플랫폼만이 마케터들이 원하는 개인화된 통찰력과 옴니채널과 관련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으며 ▲마케팅과 기술을 접목하는 것이 현재의 전략적 우선순위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