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데이타, 2015 글로벌 데이터 주도적 마케팅 서베이 발표
[아이티비즈] 한국테라데이타(www.teradata.kr, 대표 최승철)는 본사가 데이터 주도적 마케팅 채택 및 기업의 비즈니스 가치에 대한 트렌드를 담은 ‘2015 글로벌 데이터 주도적 마케팅 서베이(Teradata 2015 Global Data-Driven Marketing Survey)’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서베이의 핵심 내용은 ▲개인화된 고객 통찰력이 마케터들에게 점차 중요해지고 있고 ▲통합 마케팅 플랫폼만이 마케터들이 원하는 개인화된 통찰력과 옴니채널과 관련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으며 ▲마케팅과 기술을 접목하는 것이 현재의 전략적 우선순위 등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