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 제4회 산학연구과제 우수발명 포상식 가져
SK하이닉스, 제4회 산학연구과제 우수발명 포상식 가져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6.03.10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학연구과제로부터 발굴된 2015년도 우수특허 3건 포상
▲ 10일 SK하이닉스 이천 본사에서 제4회 산학연구과제 우수발명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SK하이닉스 신승국 대외협력본부장(전무), 백준기 중앙대 교수, 이종호 서울대 교수, SK하이닉스 홍성주 미래기술연구원장(부사장), 박홍준 포항공대 교수, SK하이닉스 민경현 법무특허실장(상무)

[아이티비즈] SK하이닉스(대표 박성욱, www.skhynix.com)가 10일 이천 본사에서 산학연구과제 우수발명 포상식을 가졌다.

올해 네 번째를 맞은 이 행사는 SK하이닉스와 산학협력 대학교 간의 연구과제 수행에서 출원된 특허들을 전문 연구위원들이 평가해 포상하는 것으로, 연구자의 사기진작 및 우수특허 개발을 장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 수상자는 ‘3D 낸드플래시 메모리 데이터 저장 장치 및 구동 방법’에 대한 연구로 최우수상을 받은 서울대 이종호 교수, D램 분야 기술로 우수상을 받은 포항공대 박홍준 교수, CIS 분야의 장려상 중앙대 백준기 교수까지 3인이 선정됐다. 포상식에는 수상자들과 SK하이닉스 홍성주 미래기술연구원장, 신승국 대외협력본부장, 민경현 법무특허실장 등의 경영진이 참석했다.

이날 포상식에 참석한 미래기술연구원장 홍성주 부사장은 “산학과제 수행에 대한 노고를 치하하며 그 결과물을 특허화하는데 힘써주신 것에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