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학기 맞아 ‘스마트한 첫 인상’ 위한 IT 기기는?
새 학기 맞아 ‘스마트한 첫 인상’ 위한 IT 기기는?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6.03.10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새 학기를 맞아 기능과 휴대성이 뛰어난 블루투스 키보드, 디자인이 세련된 스마트워치, 감각적인 색상의 헤드폰 등 IT기기들은 뛰어난 기능은 물론 자신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스마트한 첫인상’을 위해 큰 도움이 될 것이다.

◇ 휴대성은 기본, 버튼 하나로 3개 기기 간 전환이 자유로운 블루투스 키보드
강의 내용을 필기하면서 리포트 자료를 검색하고 교수님 몰래 SNS 문자 답장까지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휴대성 좋은 블루투스 키보드로 멀티 플레이어의 면목을 뽐내 보자.

▲ 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 ‘K380’

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 K380은 키보드에 탑재된 '이지-스위치' 버튼을 돌리기만 하면 PC, 스마트폰, 태블릿을 간편하게 전환하며 타이핑할 수 있으며, 휴대성이 뛰어나 휴대가 편리한 것이 특징. 이 제품은 사용자가 간단히 다이얼만 돌리면 컴퓨터 작업을 하다가도 스마트폰 SNS 메시지에 응답하고, 태블릿에 메모하는 작업을 한 번에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윈도우, 맥, 크롬 OS 기반 컴퓨터는 물론 안드로이드 및 iOS 모바일 기기와도 호환되는 K380은 운영체제에 상관없이 한 번에 최대 3대의 블루투스 무선 장치와 연결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폰, 태블릿에서도 PC에서 타이핑하는 것과 같은 편안함과 편의성을 제공하여 사용자에게 보다 익숙하고 편안한 작업 환경을 선사하는 이 제품은 키보드 타이핑 시 소음이 거의 없어 조용한 강의실 및 도서관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 의류 브랜드 감성이 깃든 스타일리시한 스마트워치
의류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디자인과 스마트워치 리딩 브랜드의 제조 노하우가 결합된 스타일리시한 스마트 워치로 트렌드세터의 진면목을 발휘해보자.

▲ 게스 스마트워치 ‘커넥트’

게스 커넥트는 게스 워치의 베스트셀러, ‘리거’의 볼드한 디자인에 마션사의 스마트워치 기술이 더해져 탄생한 스마트워치이다. 기존 스마트워치와 차별화된 디자인과 음성 명령, 문자 및 메일 메시지 알림, 스마트폰 카메라 원격 조종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

CES 2015 혁신상을 수상하기도 했던 이 제품은 iOS와 안드로이드 모두 호환 가능하며, 앱스토어나 플레이 스토어에서 ‘게스 커넥트’ 전용 앱을 다운로드하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폰과 동일한 5핀 USB 충전 방식 적용했기 때문에 기존에 사용하던 스마트폰 충전기나 노트북을 활용하여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다.

◇ 5가지 생동감 있는 색상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헤드폰
헤드폰을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는 대학생들이 많아졌다. 투박한 디자인에서 탈피해 파스텔 톤의 원색 디자인 헤드폰으로 톡톡 튀는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해보자.

▲ 소니 헤드폰 ‘히어온’

소니 히어온은 뛰어난 사운드는 물론 디자인 개성까지 살린 헤드폰이다. 라임 옐로우, 비리디언 블루, 시나바 레드, 차콜 블랙, 보르도 핑크 등 여러 고객층을 고려해 다채로운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변색과 긁힘을 줄이기 위해 본체 안팎은 특수 코팅 처리되었으며 인폴딩 및 인체공학 디자인을 적용해 착용감 또한 좋다.

이 헤드폰은 통통 튀는 컬러만큼이나 생생한 음향을 제공. 소니에서 새로 개발한 드라이버를 통해 CD의 음질을 뛰어넘는 HRA(High Resolution Audio) 음원을 구현한다. 저음역의 웅장함과 중음역의 깔끔한 보컬을 위해 알루미늄 하우징 역시 새롭게 짰으며, 티타늄 코팅 진동판을 넣어 고음질 사운드를 정확히 재생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