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獨 iF 디자인 어워드 5년 연속 수상
후지필름, 獨 iF 디자인 어워드 5년 연속 수상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6.03.10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 주력 신제품 X-Pro2와 X70, X-T10, XQ2에 이어 방송용 줌렌즈 UA80x9까지
▲ 후지필름 2016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아이티비즈]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대표 이다 토시히사, fujifilm.kr)는 올해 주력 신제품인 프리미엄 하이엔드 미러리스 카메라 X-Pro2와 프리미엄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 X70, 지난해 출시된 X-T10과 XQ2, 후지논 방송용 줌렌즈 UA80x9 등이 'iF 디자인 어워드 2016’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iF 디자인 어워드(iF Design Awards)’는 독일 국제포럼디자인(International Forum Design)에서 주관하고 있으며, 독일 레드닷 어워드,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고 있다.

후지필름은 소장 가치가 뛰어난 디자인과 첨단 기술의 융합으로 구현한 성능 및 사용성을 인정받아 5년 연속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후지필름의 X시리즈는 사진 본연에 집중하고자 하는 후지필름만의 철학을 담은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필름회사로서 80여 년 동안 쌓아온 색에 대한 노하우와 기술력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 임훈 부사장은 “세계에서 손꼽히는 어워드에서 5년 연속으로 후지필름의 디자인과 기술력이 인정받아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노력으로 프리미엄 카메라 시장을 선도하며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제품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