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 북미지역 고객 초청 조찬세미나 개최
파수닷컴, 북미지역 고객 초청 조찬세미나 개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6.03.04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 보안솔루션 적용 경험 공유로 잠재 고객층의 도입 확산에 기여
▲ 파수닷컴이 샌프란시스코에서 북미지역 고객 초청 조찬 세미나를 개최했다.

[아이티비즈] 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이 지난 2일 샌프란시스코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북미지역 고객 초청 조찬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파수닷컴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보안 사고의 유무와 상관없이 지켜야 할 중요 데이터를 안전하고 빈틈없이 보호할 수 있는 ‘Fasoo Data Security Framework(파수 데이터 시큐리티 프레임워크)를 발표하며 환경 변화에 최적화된 데이터 보안 방안과 함께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제품들을 소개했다.

이와 함께 파수 솔루션을 도입해 이미 사용하고 있는 북미지역 오일 및 가스 제조사인 GP&C(지피앤씨)의 도입 사례 발표가 이어지며 참관객들의 질의 응답이 이어졌다. 지피앤씨에서 IT관리를 담당하고 있는 제이 러드(Jay Rudd)가 직접 고객의 입장에서 도입 목적 및 도입 효과에 대한 발표를 진행했다.

또한 파수의 북미지역 주요 파트너사들이 고객의 도입 사례를 발표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브라이트컴퓨터스에서 부사장을 맡고 있는 트레버 스미스(Trevor Smith)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지난해 말 수주한 국제기구의 파수 데이터 보안 솔루션 도입 사례를 공유했다. 파수의 또 다른 파트너사인 리코의 기업 솔루션 전문가인 마크 릴옌스톨프(Mark Liljenstolpe) 역시 최근 수주한 북미 최대 통신사의 파수 솔루션 도입 사례를 공유하며 참석자들의 큰 공감을 얻었다.

파수닷컴 조규곤 대표는 “RSA 행사에는 보안 전문가를 비롯하여 보안 솔루션 도입을 검토하는 잠재 고객층이 대거 방문한다”며 “의미 있는 가망 고객들을 초청해 북미 시장에서의 데이터 보안 솔루션 적용 경험을 공유함으로써 데이터 보안을 고민하는 신규 고객층의 솔루션 도입 확산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