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뭐길래 이진이, SNS 통해 꿀 피부 돋보이는 셀카 공개
엄마가 뭐길래 이진이, SNS 통해 꿀 피부 돋보이는 셀카 공개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6.03.03 1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엄마가 뭐길래’에서 황신혜와 함께 출연해 비주얼 모녀로 화제를 모으고있는 모델 이진이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민낯에도 빛나는 피부 비결을 공개했다.

이진이는 ‘엄마가 뭐길래 방송 이후 여쭤보셔서 올려요~ 모공 속 깨끗이+피부 진정 한꺼번에!’ 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인스타그램에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진이는 화장기 없는 수수한 모습에도 잡티 하나 없는 꿀 피부를 과시했다. 특히 #1대2비율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이 평소 사용하는 클렌징 제품 등 그녀만의 특별한 피부관리법을 공개해 시선을 끌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이진이의 피부 비결은 진정 효과가 뛰어난 클렌저와 모공 관리 전용 클렌저 제품을 각각 1:2 비율로 섞어 세안하는 것. 실제 지난 2월 방영된 ‘엄마가 뭐길래’에서 이진이는 해당 제품들을 믹스해 사용하는 방법을 소개하며 시청자들로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진이가 공개한 ‘칼렌듈라 꽃잎 클렌저’와 ‘레어어스 모공 관리 클렌저’ 모두 165년 조제 약국 전통의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의 제품으로 세안 후에도 피부 당김 없이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가격은 칼렌듈라 꽃잎 클렌저는 3만 9천 원 대, 레어어스 모공 관리 클렌저는 3만 1천 원 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