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카카오헤어샵’ 사전 체험단 1천명 모집
카카오, ‘카카오헤어샵’ 사전 체험단 1천명 모집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6.03.0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25일까지 신청…"다양한 의견 서비스에 반영할 것"
▲ 카카오헤어샵

[아이티비즈] 카카오(대표 임지훈)가 오는 25일까지 모바일 헤어샵 예약 서비스 ‘카카오헤어샵’의 사전 체험단으로 활동할 이용자 1,00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전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약 2개월 동안 누구보다 먼저 카카오헤어샵의 편리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시범 서비스 기간에는 서울 및 경기 분당권 소재 약 200개의 체험 매장이 참여한다.

카카오헤어샵 체험단 신청페이지(hello.hair.kakao.com)에서 ‘사전 체험단 신청하기’를 눌러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한 후 헤어샵 이용 지역, 원하는 헤어스타일만 선택하면 사전 체험단에 응모할 수 있다. 체험단 신청 페이지를 카톡 친구 3명에게 공유하면 ‘치키의 예뻐지는 날’ 이모티콘도 받아볼 수 있어, 체험단 응모도 하고 이모티콘도 받아보는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사전체험단 선정여부는 4월 초, 카카오톡 메시지로 개별 안내되며 같이 전달되는 링크를 통해 카카오헤어샵을 체험해볼 수 있다. 선정된 인원은 약 2개월의 체험 기간 동안 인당 친구 10명까지 체험단에 초대할 수 있어 카카오헤어샵 체험 인원은 최대 1만 명까지 확대될 전망이다.

사전 체험단은 카카오헤어샵의 주요 기능을 먼저 사용해보고, 매장별로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시하는 프로모션 시술을 받아볼 수도 있다. 카카오헤어샵 페이지에서 원하는 헤어샵, 디자이너와 헤어스타일을 선택하고, 예약 가능한 시간 확인 후 선결제를 통해 예약을 확정할 수 있다. 먼저 상담을 받고싶어하는 이용자를 위한 ‘상담’ 옵션도 제공한다.

예약이 확정되면 이용자는 카톡을 통해 예약 확인 메시지를 받아볼 수 있으며, 시술 후에는 손쉽게 리뷰를 작성할 수 있다. 정식 서비스에는 위치, 지역, 키워드 등 원하는 조건에 맞춘 헤어샵 검색 기능이 추가 될 예정이며, 체험단과 시범 매장 점주의 의견을 반영한 추가 기능도 반영될 예정이다.

카카오는 “이번 사전 체험은 이용자가 헤어샵을 예약하는 과정은 물론, 헤어샵 및 디자이너들이 서비스를 운영하는 데 있어 추가하거나 보완해야 하는 부분을 자세히 검토하기 위함”이라며, 이용자 및 점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이들의 불편함을 해소하는 데 집중할 것이라는 의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