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제록스 "'디지털 컬러 복합기', 日 에너지 절약 대상 수상"
후지제록스 "'디지털 컬러 복합기', 日 에너지 절약 대상 수상"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6.03.02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페오스포트-V C7776 시리즈로 업계 처음으로 13회째 수상
▲ 후지제록스는 새로운 디지털 컬러 복합기 시리즈가 일본에서 진행된 ‘2015 에너지 절약 대상’에서 업계 최초로 13회째 ‘에너지 절약 센터 회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아이티비즈] 한국후지제록스(대표 우에노 야스아키, www.fujixerox.co.kr)가 자사의 새로운 디지털 컬러 복합기 시리즈가 일본에서 진행된 ‘2015 에너지 절약 대상’에서 업계 최초로 13회째 ‘에너지 절약 센터 회장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에너지 절약 대상은 일본 에너지 절약 센터(ECCJ; Energy Conservation Center, Japan)가 주최하고 일본 경제산업성(METI; Ministry of Economy, Trade and Industry)이 후원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올해 후지제록스는 최근 출시한 아페오스포트(ApeosPort)-V C7776, 아페오스포트(ApeosPort)-V C6676으로 친환경성과 편리성을 동시에 인정받아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 아페오스포트-V C7776 시리즈

아페오스포트(ApeosPort)-V C7776 시리즈는 후지제록스의 환경경영 캠페인 ‘리얼그린(RealGreen)’ 콘셉트 하에 개발된 제품으로 뛰어난 사용자 편의성은 물론 에너지 절약이나 자원 순환을 통해 환경에 미치는 영향까지 고려해 출시된 제품이다.

한국후지제록스 우에노 야스아키 대표는 “자사는 ‘리얼그린’이라는 환경 경영 콘셉트 하에 사용자에게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환경보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고 실현 중”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와 기술 개발을 통해 친환경성과 편리성을 동시에 갖춘 제품 및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