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다인DALSA, CMOS 엑스레이 디텍터 신제품 출시
텔레다인DALSA, CMOS 엑스레이 디텍터 신제품 출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5.01.29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래드아이콘 제품군 확대...실시간 이미징 기능 탑재

[아이티비즈] 텔레다인테크놀로지스의 자회사이자 디지털 엑스레이 이미지센서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인 텔레다인 DALSA(Teledyne DALSA)가 래드 아이콘(Rad-icon) 3030 CMOS 엑스레이 디텍터를 출시한다고 27일 발표했다.

래드 아이콘 3030 디텍터 사양은 픽셀 해상도 3096x3100, 활성영역 30.6x30.7 cm,픽셀 사이즈는 99미크론이다. 래드 아이콘 디텍터는 최대 30fps의 실시간 프레임률과 고감도를 제공하며 기가비트 이더넷이나 카메라 링크(Camera Link)처럼 빠르고 신뢰성을 갖춘 인터페이스와 완벽히 통합되는 대화면 기기 내에서 고해상도를 보여준다.

또한 고해상도와 빠른 이미징 기능이 독창적으로 결합돼 산업용 엑스레이 검사기, 과학용 이미징, 그리고 용접검사, 와이어본드와 인쇄회로기판(PCB) 검사, 미소(微小)초점, 컴퓨터 단층촬영(CT)과 같은 비파괴 검사와 기타 산업용 이미징 어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텔레다인 DALSA 엑스레이 이미징팀을 총괄하는 토르스텐 아흐터키르헨(Thorsten Achterkirchen) 팀장은 "래드 아이콘 3030 디텍터는 보일러, 물탱크 혹은 파이프라인 용접 작업에 알맞은 엑스레이 디텍터이다"면서 "비용 효율적이고 능률적이며 30 fps 의 프레임율과 아울러 카메라 링크 혹은 기가비트 이더넷 인터페이스와 연동되는 유연성을 갖춘 래드 아이콘 엑스레이 디텍터는 다수의 NDT(비파괴검사) 어플리케이션에 유용한 솔루션이다"고 설명했다.

래드 라이콘의 디지털 엑스레이 카메라는 a-Si(비정질실리콘) 평면 패널과 이미지 증폭관 기기보다 높은 이미지 품질을 제공하는 텔레다인 DALSA의 최신 CMOS 이미지 센싱 기술을 적용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