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 한국주니퍼네트웍스, 2016년 조직개편…임원 승진·영입
[인사] 한국주니퍼네트웍스, 2016년 조직개편…임원 승진·영입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6.02.25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터프라이즈 사업본부와 커머셜 사업본부 통합…총괄 본부장에 이찬혁 전무 선임

[아이티비즈] 한국주니퍼네트웍스(대표 채기병, www.juniper.net/kr/kr)가 임원 6명을 포함한 총 12명의 승진 인사, 2명의 신규 임원 영입과 2016년 영업 활성화를 위한 일부 조직 개편을 단행했다.

▲ 이찬혁 한국주니퍼네트웍스 전무

한국주니퍼네트웍스는 기존 엔터프라이즈 사업본부와 커머셜 사업본부를 단일 조직으로 개편하고, 이 조직의 총괄 임원으로 이찬혁 전무를 선임했다. 또 12명의 임직원 승진 인사와 2명의 신규 임원 영입도 함께 발표했다.

이찬혁 전무는 쌍용정보통신, 한국알카텔, 시스코시스템즈코리아를 거쳐 2007년 한국주니퍼네트웍스 공공영업 부문에 합류한 후 공공 및 기업사업본부 본부장을 맡았고, 이번 인사를 통해 엔터프라이즈와 커머셜이 통합된 사업본부를 총괄하게 됐다. 이 전무는 22년간 네트워크분야 특히, 통신 및 공공/기업 부문에서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전문가다.

한국주니퍼 네트웍스는 올해 본사 창립 20주년을 맞이해 더욱 강력한 영업 정책과 고객 지향적인 지원 시스템을 위해 이번 조직 개편과 승진 인사 및 신규 임원 영입을 추진했다.

한국주니퍼네트웍스 채기병 대표는 “지난해 주니퍼네트웍스는 글로벌뿐 아니라 한국에서도 차세대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메시지를 기반으로 고객 성장에 심혈을 기울여 큰 성과를 만들어냈다”며 “올해에는 이 여세를 몰아 고객의 효율적인 비즈니스 인프라 구축에 최선을 다 할 것이며,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모든 역량을 집중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번 인사 내용은 다음과 같다.

◇전무 ▲엔터프라이즈 및 커머셜 사업본부 이찬혁

◇상무 ▲어드밴스드 서비스본부 박진섭 ▲아태지역 엔터프라이즈 마케팅 김희수

◇이사 ▲클라우드 프로바이더 영업담당 김민수 ▲교육 및 게임 영업담당 김광식 ▲테크니컬 솔루션 팀장 김현준

◇영입 ▲기술영업본부 최정현 이사 ▲텔레콤 사업본부 김대영 이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