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브스코리아 주관으로 국내 최고의 산업 브랜드를 소비자가 직접 뽑아
‘기가 와이파이’ 부문은 올해 처음 신설된 부문으로, 기가 와이파이는 3밴드 LTE-A보다 4배 빠른 속도를 제공하면서 일반 WiFi 대비 17배인 512명이 동시 접속할 수 있는 최첨단 네트워크 기술이다.
‘기가 캠페인’의 주요 서비스는 ‘기가 와이파이’를 비롯, ‘기가 인터넷’, ‘GiGA UHD TV’ 등이며, 이를 통해 KT는 ‘기가(GiGA)’라는 범용적인 기술 용어를 브랜드화 성공했다.
KT 마케팅부문 IMC담당 신훈주 상무는 “기가(GiGA) 캠페인은 서비스 메시지를 일방적으로 전달하는 방식이 아닌, 다양한 채널에서 소비자의 공감을 이끌어내, 고객의 자발적 확산을 유도하는 컨슈미디어 마케팅의 성공 사례이다”며 “전파 속도와 파급력이 매우 뛰어난 컨슈미디어의 파워를 확인한 만큼, 앞으로도 고객들이 olleh의 GiGA 기술을 생활 속 혜택으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기가(GiGA) 캠페인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KT는 현재 전국 114개 버스 정류장 및 주요 브랜드매장 4,500곳, 주요 아파트단지 111곳 등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장소를 중심으로 기가 와이파이를 서비스하고 있으며, 이용 가능 지역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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