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식하는 우리아이를 위한 유아비타민 애니멀퍼레이드,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
편식하는 우리아이를 위한 유아비타민 애니멀퍼레이드,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6.02.18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편식하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유아비타민 애니멀퍼레이드가 100% 환불을 보장한다는 “품질보장제” 실시 후 엄마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편식하는 우리아이 도대체 어떻게 해야 밥을 잘 먹을까? 하는 고민은 아이들을 양육하고 있는 부모들에게는 큰 고민이자 걱정 거리이다. 영양가 있는 음식들을 잘 먹었으면 하는 엄마들의 소망과는 달리 편식하는 어린이들이 많은 것이 현실이기 때문이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요즘 엄마들이 아이들의 밥을 먹이기 위해 많은 방법들을 사용하고 있다. 그중 싫어하는 음식을 잘 먹을 때 아이가 좋아하는 간식을 주는 방법을 많이 사용한다고 하는데, 엄마들은 이 간식 마저 아이들 몸에 좋은 것을 먹이기 위해 맛있는 유아비타민을 구입한다고 한다.

서울 강남구에서 두 아이를 키우고 있는 주부 허나영(31세) 씨는 “우리 아이들이 편식이 워낙 심해서 너무 걱정했었다. 그래서 밥을 먹을 때 마다 아이가 좋아하는 간식을 주며 겨우 밥을 먹었였는데, 젤리 같은 간식보다는 맛있고 몸에 좋은 유아비타민을 찾아서 먹여보자 생각하게 되었다.” 고 말했다.

이어 그녀는 “지인의 추천으로 애니멀퍼레이드를 알게 되었고 구입해서 유아비타민 애니멀퍼레이드를 아이가 설혹 먹지 않더라도 “100% 환불”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애니멀퍼레이드를 구입하게 되었는데, 기대 이상으로 우리아이들이 잘먹고 좋아한다.” 며 “애니멀퍼레이드 비타민을 먹고 난 후 편식도 없어지고 애니멀퍼레이드가 더 먹고 싶은지 밥을 더 달라고 때를 써서 피곤하지만 밥도 잘먹고 유아비타민도 잘먹어서 좋다.” 고 덫붙였다.

애니멀퍼레이드의 브랜드 네이처스플러스는 야채, 과일, 곡물, 허브, 해초와 같은 자연식물에서 인간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얻어야 한다며 ‘식물의 힘을 믿는 비타민’이라는 슬로건으로 운영되고 있다. 그 중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애니멀퍼레이드 멀티비타민은 프리미엄 식물성 비타민으로 미국 건강기능식품 전문 잡지인 비타민리테일러가 주관하는 ‘올해의 비타민상’ 14년 연속 수상(Vity Award, 2002~2015년), ‘미국 요리사 협회’가 선정한 ‘최고의 맛 비타민상’ 6년 연속 수상(Best Taste Award, 2002~2007) 등 명실공히 최고의 어린이 비타민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 외에도 성장기의 뼈 건강을 위한 ‘애니멀퍼레이드 칼슘’,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애니멀퍼레이드 키드 아연’, 항산화 건강을 돕는 ‘애니멀퍼레이드 슈퍼 C’, 야외활동이 부족한 어린이를 위한 ‘애니멀퍼레이드 비타민 D3’ 총 5종으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그 중 아연의 경우, 통관의 문제로 직구로는 구입이 불가능하다고 한다.

네이처스플러스의 전 제품은 약국과 백화점, 온라인 몰(http://www.npshop.co.kr/)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